아모레퍼시픽의 아이오페는 서울 성수동에서 다음달 6일까지 레티놀 팝업 스토어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팝업 스토어는 '파인드 마이 레티놀(FIND MY RETINOL)'이라는 콘셉트로, 아이오페가 30여 년간 선도해온 레티놀 연구 발자취와 전문성을 경험하며 자신의 피부에 맞는 레티놀을 찾을 수 있도록 구성했다.
레티놀 슈퍼 바운스 세럼, 레티놀 엑스퍼트 0.1%·0.3% 링클 코렉터 등 탄력, 모공, 피부결, 주름 등의 다양한 피부 고민과 민감도에 따라 전문적으로 설계된 베스트셀러 레티놀을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다.
팝업 스토어는 총 4개의 체험존으로 구성했다. '헤리티지 존'에서는 30여 년 레티놀 연구를 통해 1세대부터 10세대까지 진화한 아이오페만의 레티놀 스토리를 확인할 수 있으며, '레티놀 4X존'에는 현재 판매 중인 11세대 레티놀의 특장점과 밀도 탄력 효능을 경험할 수 있다.
팝업 스토어를 대표하는 '마이 레티놀 레시피 존'에서는 키오스크 문진을 통해 자신의 피부 고민과 라이프 스타일을 전문적으로 분석할 수 있다. AI 피부진단 솔루션으로 현재의 피부 상태를 체크하면, 자신에게 맞는 레티놀 제품과 함께 사용하면 시너지를 낼 수 있는 제품을 확인할 수 있다. 솔루션 참여자에게는 제품 키트를 증정한다.
'밀도 탄력 포토존'에는 특별한 기념촬영이 가능하도록 레티놀 성분이 피부에 부여하는 밀도 탄력을 시각화해 재미요소를 더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