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한동훈 국민의힘 대표가 30일 오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우원식 국회의장을 예방해 인사말을 하고 있다.
"모텔서 즐긴 남편, 상간녀는 '애 친구 엄마'였습니다"
중학생 아들 친구의 엄마와 불륜을 저지르고도 뻔뻔한 태도로 일관한 남편의 만행이 아내에 의해 알려졌다.5일 JTBC '사건반장'은 바람난 남편 A씨가 자신의 아내인 50대 여성 B씨를 허위 사실 적시 명예훼손 혐의로 고소했다. 중학생 아들 친구의 엄마 C씨에 대한 헛소문을 퍼뜨리고 다녀서 체면이 구겨졌다는 이유에서다.사건은 A씨가 음식점을 차리면서 시작됐다. 남편 A씨는 아내 B씨 명의로 대출받아 음식점을 개업했고 장사가 잘되면서 가게를 확장시켰고, 그만큼 직원도 더 채용했다. 이때 아들 친구의 엄마인 C씨를 고용했고 이들은 불륜 …
국군의날 시가행진 '낭비' 지적에…軍이 꼽은 3가지 효과
장병 사기 진작·대북 억지력 과시추가 방산수출 연계 가능성시가행진 예행연습 중 2명 '중상'군 "치료 후 원부대로 복귀"
"살인마의 찜닭집" 여고생 죽인 30대男 얼굴·식당 공개됐다
새벽 도심 길거리에서 10대 여고생을 흉기로 살해한 30대 남성의 얼굴이 공개되는 등 신상 정보가 퍼지고 있다. 또한 그가 운영하는 것으로 추정되는 식당이 알려지면서 별점 테러가 쏟아지고 있다.28일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는 순천 여고생 살인사건 가해자 A씨(30)의 이름과 사진 등이 확산했다.A씨가 운영하는 것으로 알려진 식당의 후기에는 분노한 누리꾼들이 "살인마 찜닭집" "살인마" "남은 생은 고통스럽게 살아라" "가게 접고 사죄해라" "이런 사람이 만든 음식이라니 소름돋는다" 등 댓글을 남기고 있다.앞서 A씨는 전날 오전 …
"그냥 주문해, 돼지야" 슬리퍼로 뺨까지 때리는 이 카페
일본에서 손님을 상대로 막말이나 욕설을 하는 한 카페가 인기를 끌고 있다.26일(현지시간) 홍콩 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SCMP)에 따르면 일본의 TV 프로듀서인 사쿠마 노부유키는 지난 14일부터 23일까지 도쿄에서 해당 카페를 운영했다.카페에서는 분홍색 앞치마를 입은 젊은 여성 종업원이 미슐랭 셰프인 사와다 슈헤이가 만든 음식을 손님에게 내놓는다. 이 카페는 종업원이 손님에게 욕설을 한다는 점에서 평범한 카페와는 차별화됐다.한 손님은 메뉴를 고르던 중 "그냥 주문해, 돼지야"라는 말을 들었다고 했다. 그는 "3590엔(약 3만 30…
한동훈 "금투세 폐지하고 의원·공직자 사모펀드 가입내역 공개해야"
"우리 모두가 원하는 정답은 '금투세 폐지'"탄핵의밤 행사 "민주당·국회, 대단히 유감"
SKT, AI 보안기술로 ‘CES 2025 최고혁신상’ 수상
모바일 스캠 방지기술 '스캠뱅가드'로 기술력 인정에이닷·PASS 등 고객 정보 보호에 AI 적극 활용
아주대 기술지주 자회사 '벡스랩', 'CES 2025' 혁신상 수상
스탠다드에너지 ESS ‘에너지타일’, CES 2025 혁신상 수상
작년 102만명 집 한채 이상 샀다…2채 이상 늘어난 3.4만명
박수현 "민주당, 유일한 대안 이재명뿐…비명계 속내 비칠 때 아냐"
"중국 남성들 일본 性관광 늘었다"
삼성전자, 기후총회서 초전력반도체 소개…대한상의 대표단 파견
트럼프발 보편관세-노조 단협…미국서 위기 맞은 제네시스
"공동 대통령이냐" 머스크 공개 압박에 트럼프 측근들 '경악'
실시간 랭킹 더보기
이진곤의 그건 아니지요
대통령이 골프 쳤다고 언제까지 우려먹을 건가?
양경미의 영화로 보는 세상
기억의 저장고, 디지털 시대의 영화 이야기
서지용의 금융 톡톡
금통위의 기준금리 인하와 후폭풍
현실로 돌아온 ‘오징어게임 시즌2’…대출 막힌 실수요자의 절규 [기자수첩-부동산]
자본시장 신뢰 스스로 무너뜨린 당국 수장의 입 [기자수첩-금융증권]
팬과 더 가깝게? 유료 소통이 가져온 피로감의 이면 [기자수첩-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