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넷마블 ‘쿵야 레스토랑즈’, 아토팜과 기획 제품 출시


입력 2024.10.04 16:21 수정 2024.10.04 16:21        이주은 기자 (jnjes6@dailian.co.kr)

아토팜 MLE 크림 대용량 구성

공식몰서 구매 시 협업 굿즈 제공

넷마블 엠엔비의 '쿵야 레스토랑즈'가 스킨케어 브랜드 아토팜과 협업해 기획 제품을 선보인다.ⓒ넷마블

넷마블 콘텐츠 마케팅 자회사 엠엔비는 ‘쿵야 레스토랑즈’가 스킨케어 브랜드 아토팜과 협업해 기획 제품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기획 제품은 아토팜 시그니처 MLE 크림 대용량 구성이다. 아토팜 공식몰 네오팜샵과 올리브영,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및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네오팜샵에서 구매 시 포대기 코스튬을 입은 양파쿵야 키링을 포함한 봉제 인형 키링(3종 중 1종 랜덤 증정)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엠엔비는 이번 협업을 기념해 쿵야 레스토랑즈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기획 제품 출시에 대한 기대평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제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연다.


한편, 쿵야 레스토랑즈는 엠엔비에서 전개하는 IP(지식재산권)로 ‘쿵야’의 스핀오프 브랜드다. 2022년을 사는 쿵야들의 이야기를 인스타그램을 통해 선보였고, 현재 팔로워 16만명을 기록하며 젊은 세대 사이에서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이주은 기자 (jnjes6@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