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송파구 시니어 레지던스 ‘위례 심포니아’ 계약즉시 입주 준비


입력 2024.10.07 10:26 수정 2024.10.07 10:26        곽태호 기자 (kwakth@dailian.co.kr)

송파구 고급 시니어 레지던스 ‘위례 심포니아’가 강남권역의 뛰어난 도심 접근성과 쾌적한 주거환경으로 눈길을 끌고 있는 가운데, 입주를 6개월여 앞두고 수요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미글로벌 디앤아이(D&I)가 공급하는 ‘위례 심포니아’는 서울특별시 송파구 장지동 일원에 위치해 있으며 위례 신도시의 풍부한 생활 인프라, 편리한 교통환경을 모두 누릴 수 있어 시 외곽에 입지한 타 실버타운과 큰 차별성을 가지고 있다.


실제로 ‘위례 심포니아’는 차량 10분 거리에 8호선 장지역, 복정역, 남위례역이 위치하여 뛰어난 대중교통망을 자랑한다. 위례 신도시 내에서는 편하게 이동 가능한 트램선 신설이 예정되어 있어 ‘위례 심포니아’의 주거 편리성을 더해줄 전망이다. 위례 트램선은 2025년 9월 개통예정으로 서울지하철 5호선 마천역과 8호선 복정역 사이를 지나는 본선과 창곡천부터 지하철 8호선 남위례역을 연결하는 지선 구간으로 구성되며, 위례트램선 개통 시 위례신도시 내는 물론 대중교통을 이용한 광역 이동도 한결 수월해진다.


인근에 있는 위례신도시 중심 상권, ‘스타필드시티 위례’ 등 풍부하고 다양한 생활인프라도 이용할 수 있고, 장지천, 위례호수공원, 위례근린공원 등 쾌적한 주거환경도 누릴 수 있다. 또한, 남한산성 도립공원이 근처에 있으며, 밀리토피아 골프 연습장을 포함한 다양한 체육, 문화, 여가시설도 가까이에 있어 다양한 여가와 문화생활을 즐기는 액티브 시니어들에게 맞춤형 입지여건을 자랑한다.


‘위례 심포니아’의 가장 큰 장점은 상급병원 접근성이다. 차량으로 수분 내에 이동할 수 있는 아산병원, 삼성 서울병원 등 강남권 대형병원이 인접해 있다.


송파구 최초의 시니어 레지던스이자 도심권 풍부한 인프라를 누릴 수 있는 ‘위례 심포니아’는 오는 2025년 3월 입주를 앞두고 있다. 선착순 호실 지정 계약 후 곧바로 입주 준비가 가능하다.


‘위례 심포니아’의 ‘위례 심포니아’의 홍보관은 서울시 송파구 석촌동 일원에 위치하며 현재 사전 예약을 통해 선착순 호실 지정 계약 중이다.

곽태호 기자 (kwakth@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