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우연한 기회로 인터넷 불법도박사이트에서 게임 시작, 빚 떠안아"
'코미디 리벤지'의 출연자 이진호가 제작발표회에 불참한다.
15일 서울 동대문구에서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예능 '코미디 리벤지'의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출연자인 이진호는 이날 제작발표회에 참석하기로 했으나, 갑작스럽게 불참 소식을 전했다.
제작발표회 직전 이진호는 SNS를 통해 불법 도박을 했다고 고백했다. 그는"2020년 우연한 기회로 인터넷 불법도박사이트에서 게임을 시작하게 됐고, 감당하기 힘든 빚을 떠안게 됐다"며 "지인들의 따끔한 충고와 제가 사랑하는 이 일을 다시 하지 못할 수도 있다는 두려움에 뒤늦게 정신을 차리고 도박에서 손을 뗄 수 있었지만, 이미 많은 사람들에게 금전적 도움을 받은 상태였다"며 "매월 꾸준히 돈을 갚아 나가고 있고, 앞으로도 죽을 때까지 이 빚은 꼭 제 힘으로 다 변제할 생각이다"라고 말했다.
'코미디 리벤지'는 앞서 '코미디 로얄'에서 승리한 이경규팀(마스터 이경규, 이창호, 엄지윤, 조훈)이 우승 혜택이었던 넷플릭스 단독쇼 대신 웃음판을 다시 한 번 깔며 시작된 프로그램이다. 아쉽게 우승을 놓친 문세윤, 이용진, 황제성, 이상준, 곽범, 이선민, 이재율을 비롯해 새롭게 도전장을 내민 박나래, 김경욱, 김용명, 신기루 등이 경쟁한다. 15일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