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농협카드 'zgm.고향으로카드' 50만좌 발급 돌파


입력 2024.11.04 08:40 수정 2024.11.04 08:40        황현욱 기자 (wook@dailian.co.kr)

zgm.고향으로카드 발급 50만좌 돌파 기념 이벤트 홍보 이미지. ⓒNH농협카드

NH농협카드는 고향사랑기부제 연계 상품 zgm.고향으로카드가 신용·체크 합산 발급 50만좌를 달성했다고 4일 밝혔다.


zgm.고향으로카드는 고향사랑기부제의 성공적인 정착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지난해 4월 출시한 공익 상품이다. 출시 세 달 만에 신용·체크 합산 발급 수 10만좌를 넘어선 뒤, 출시 약 1년 반 만에 누적 발급 50만좌를 넘어섰다.


고향사랑기부제는 개인의 주소지를 제외한 다른 지방자치단체에 기부해 지역주민 복리 및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는 제도다. 기부자에게는 세액공제와 기부한 고향의 답례품 혜택이 주어진다.


이 카드의 인기 요인으로 지역사회에 힘을 보탤 수 있는 점과 혜택과 디자인이 우수한 점이 꼽힌다. zgm.고향으로카드는 카드 이용액의 0.1%가 공익기금으로 조성돼 농업·농촌 및 취약계층을 위한 사회공헌 기금으로 사용된다.


주요 혜택인 전월실적 및 적립한도 없는 기본 적립에 더해 고향사랑기부제에 참여한 고객들에게는 추가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애향심을 자극하는 디자인도 눈에 띈다. 고향을 추억하면 자연스레 떠오르는 산봉우리, 흐르는 강 등의 풍경을 디자인에 담았고, 고객이 기부한 지역의 지자체 명을 표기해 zgm.고향으로카드만의 차별화를 꾀했다.


농협카드는 zgm.고향으로카드의 50만좌 발급 달성을 기념해 고향사랑 기념 이벤트를 이달 말 까지 실시한다. zgm.고향으로카드로 전 가맹점에서 50만원 이상 이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두 가지 응모 이벤트를 준비했다.


먼저 이벤트 응모고객을 대상으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쿠폰을 전원 지급한다. 두 번째 이벤트로는 최신형 스마트폰 추첨을 준비했다. 추첨을 통해 아이폰16 프로맥스 및 갤럭시 Z플립6를 증정한다.


zgm.고향으로 신용카드의 연회비는 국내·해외겸용 모두 1만2000원이며, 체크카드는 연회비가 없다. 이벤트 응모 및 기타 자세한 사항은 ▲농협카드 공식 홈페이지 ▲농협카드 앱 ▲NH pay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농협카드 관계자는 "zgm.고향으로카드에 보내주신 사랑에 보답하고자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공익 사업에 적극 참여하겠다"고 밝혔다.

황현욱 기자 (wook@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