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넥슨은 올 3분기 매출 1조2293억원(엔화 1356억엔, 분기 기준 환율 100엔당 906.6원), 영업이익 4672억원(엔화 515억엔)을 기록했다고 12일 밝혔다. 각각 전년 동기 대비 13%, 11% 증가했다. 같은 기간 순이익은 2450억원(270억엔)을 기록했다.
"집들이서 친구남편이 절 성추행 하는데…남편은 내 친구와 몰래 스킨십"
친구 부부를 집들이에 초대한 한 여성이 친구 남편으로부터 성추행과 불법 촬영을 당하는 사건이 발생했다.11일 JTBC '사건반장'에 다르면 제보자 A씨는 지난달 19일 친구 B씨 부부를 집들이에 초대했다.이날 A씨 부부와 B씨 부부는 아이들을 재우고 난 뒤 술자리를 가졌다. 이후 술에 취해 먼저 소파에서 잠이 들었다고.다음 날 아침 A씨의 남편은 A씨를 서둘러 깨웠다. B씨의 남편이 A씨를 성추행하는 장면이 홈캠에 고스란히 찍혔기 때문. 당시 A씨의 남편과 B씨는 편의점에 간 사이였다고 한다.영상에는 B씨의 남편이 잠든 A씨의 옷 …
HD현중·한화오션, 10조 호위함 놓쳤지만 '80조' 잠수함 남았다
HD현중·한화오션, 함정 수주 경쟁양사 최근 호주 호위함 수주 경쟁에서 고배폴란드·캐나다·필리핀 3개국의 발주 남아전문가 "남은 수주 경쟁 많아...원팀 꾸려야"
"이것은 가슴 전투" 다 벗은 상반신 공개한 외국女
유방암 진단을 받고 양쪽 유방을 절제한 영국의 한 여성이 당당하게 상체를 노출했다.최근 영국 더 미러 등 외신에 따르면 영국 브리스톨에 사는 여성 다니엘 무어(34)는 2020년 11월 아들에게 모유 수유를 하던 중 가슴에 혹이 만져지는 것을 느꼈다.병원을 찾은 다니엘은 유방암 3기를 진단 받았다. 암은 이미 림프절까지 퍼진 상태였다. 2년 뒤인 2022년 유방암 치료를 위해 다니엘은 결국 선택적 양측 유방절제술을 받고 양쪽 가슴을 모두 잘라냈다.다니엘은 암 투병으로 지친 상황에서도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유방암 치…
새벽 남편과 걷던 19세 아내, 집단강간 당했다
인도 최대 도시 중 한 곳으로, 지난 8월 여성 수련의 성폭행 살해 사건이 발생한 인도 동부 서벵골주 콜카타에서 이번에는 신혼부부를 상대로 한 집단성폭행 사건이 발생했다.지난달 31일(현지시각) 타임스오브인디아, 인디언 익스프레스 등 외신에 따르면 전날 서벵골주 콜카타 칸치라파라의 칼리아니 바라크포르 고속도로 인근 기찻길에서 괴한 8명이 19세 여성을 집단 강간했다.괴한 8명은 사건 당일 새벽 남편과 함께 기차역 선로를 따라 걷고 있던 피해 여성을 선로 옆 덤불로 끌고 가 집단으로 성폭행하고 남편을 폭행했다.피해 부부는 결혼을 반대…
한동훈 "국민들, 국력이 '이재명 방탄'에 소비되는 걸 바라지 않을 것"
12일 '이재명 사법방해저지 긴급대책회의'"이런 회의 해야될 정도 상황 개탄스러워""대입 논술고사 날 판사 겁박 시위에다가소수 전문꾼들 폭력집회, 시민안전 위협"
[오늘 날씨] 출근길 '체감 -10도 안팎' 뚝…추운 날 '과음'하면 더 위험한 이유
美, 대만 독립 지지 공식화 준비…'대만 독립 반대' 문구 삭제
초등생 살인 여교사, 평생 月100만원 공무원연금 받는다
동일인이면 64억 초대박…로또1등 5장 한 곳서 나왔다
[데일리 헬스] 손발 따뜻한데 배만 차가운 '복부냉증'…"커피 대신 '이것' 마셔야"
배우 김새론, 자택에서 숨진 채 발견
실시간 랭킹 더보기
IT/과학 많이 본 기사 더보기
손기웅의 가야만 하는 길
김정은과 푸틴의 ‘아우루스’ 정치
김규환의 핸디 차이나
美, ‘딥시크 금지법’ 만들어 원천 봉쇄한다
양경미의 영화로 보는 세상
건축가 라즐로가 본 아름다움
“갈수록 어려워져”…‘사극’도 ‘요즘 시청자’ 발맞추기 ‘안간힘’ [기자수첩-연예]
이번에도 ‘한중일카’ 사국지로 끝난 동계아시안게임 [기자수첩-스포츠]
휴게실에서 열린 기자간담회 [기자수첩-정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