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오데마 피게(Audemars Piguet) 한국 첫 플래그십 공식 개점 기념 포토콜 행사가 22일 오후 서울 성동구 인근에서 열렸다.
이날 방탄소년단(BTS) 제이홉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위 불륜장면 실시간 목격한 장모, 그 자리서 숨졌다
딸과 함께 산책을 하던 중 사위의 불륜 장면을 목격한 장모가 심장마비로 현장에서 숨지는 일이 벌어졌다.21일(현지시각) 홍콩 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SCMP)에 따르면 중국 동부 저장성에 사는 여성 A씨는 최근 아버지의 사망으로 우울감에 빠진 어머니를 위로하기 위해 함께 산책에 나섰다.어머니와 걷던 중 A씨는 부부가 된 지 20년 차 된 자신의 남편이 다른 여성의 손을 잡고 쇼핑하는 모습을 보게 됐다.이에 분노한 A씨는 남편과 길거리에서 언쟁을 벌이기 시작했다. 이 과정에서 이를 말리던 A씨 어머니는 갑작스럽게 심장마비 증세를 보이며…
설훈 "이재명 구하기? 모지리 같아…'이재명=김정은'인 줄"
이해식 '신의 사제' 발언에"종교 집단도 아니고 과잉 충성위증교사도 유죄면 사퇴가 상식당대표할 사람은 얼마든지 수두룩"
"아 열받아" 아내와 싸우던 남편, 7m 다리서 몸 던졌다
아내와 전화로 말다툼을 하던 도중 다리 아래로 뛰어내린 남편이 부상을 입고 병원으로 옮겨졌다.22일 제주소방안전본부에 따르면 전날 오후 5시 15분 서귀포시 서귀동 중앙교 다리 밑으로 60대 남성 A씨가 추락했다는 신고가 접수됐다.6~7m 높이에서 떨어진 A씨는 사고 충격으로 허리를 다쳐 소방 당국에 의해 병원으로 옮겨졌다. 치료를 받고 있는 A씨는 생명에는 지장이 없는 것으로 알려졌다.조사 결과 A씨는 길을 걸으며 아내와 말다툼하던 중 화가 나 다리 아래로 뛰어내린 것으로 알려졌다.경찰은 정확한 경위를 조사하고 있다.
'학비만 7억' 이시영 어린 아들 학교 노출됐다
배우 이시영의 아들이 다니는 학교가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이시영은 21일 자신의 소셜미디어(SNS)를 통해 6살 아들의 근황이 담긴 사진을 다수 공개했다. 이 과정에서 아들의 유치원 가방에 새겨져 있던 학교명이 노출된 것.이시영의 아들이 다니는 학교는 인천 송도에 위치한 '채드윅 국제학교'다. 이 학교는 외국 거주 조건 없이 내국인 입학이 가능하다는 장점으로 입학경쟁률이 높은 편으로 알려졌다.이 학교 과정은 유치원부터 고등학교까지라고. 이 과정을 모두 마치려면 교육비만 약 7억원 정도가 소요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국내에서 학…
"도와준 북한군에 집단 강간 당했다" 러시아女 끔찍한 폭로
한 러시아 여대생이 러·우크라이나 전쟁에 파병된 북한군의 현지 적응을 돕다가 북한군 병사들에게 집단 성폭행을 당했다고 주장했다.19일(현지시간) 우크라이나 매체에 따르면 지난 12일 러시아 쿠르스크 지역에서 러시아 쿠르스크 지역에 파병된 북한군 병사들이 현지 대학생을 집단 강간한 혐의로 체포됐다.피해자는 러시아민족우호대학(RUDN) 재학 중인 28세 여성 A씨다. A씨는 러시아 국방부와 RUDN 언어학부가 공동 추진하는 '북한군 적응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북한군의 언어와 문화 적응을 돕고자 마련한 프로그램에 참여했다가 이 같은 일을…
5대 은행장 연말 '인사 태풍'…차기 인선 서서히 '윤곽'
추경호 "이재명 사법리스크 여전히 첩첩산중…야당, 방탄 집회 중단해야"
종업원 감금 폭행해 장기파열 사망…30대 점주, 징역 15년
입시비리 조민, 유튜버도 하고 화장품 회사 CEO도 하고
"평범녀가 무슨 백마 탄 왕자를…"
아빠가 정우성이니까…"재산도 상속받고 양육비 월 300만원 넘을 듯"
실시간 랭킹 더보기
민경우의 운동권 이야기
김영삼을 위한 변명…민주주의 공과
정기수 칼럼
국힘 ‘당게’ 싸움, 할 일이 그렇게도 없나?…“한심하다”
김규환의 핸디 차이나
美 뒷마당 페루에 ‘교두보’ 확보한 中
법정에 선 이재용과 이재명의 '말' [박영국의 디스]
열흘 만에 미소, 이재명…아직 한참 남았다 [기자수첩-사회]
옳은 말과 오지랖 사이 한은 총재 '줄타기' [부광우의 싫존주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