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컴투스프로야구’ 시리즈, 대한민국광고대상 금상 수상


입력 2024.12.03 11:15 수정 2024.12.03 11:15        민단비 기자 (sweetrain@dailian.co.kr)

작년 은상 이어 2년 연속 수상

모바일 야구 게임 ‘컴투스프로야구’ 시리즈 대한민국광고대상 금상 수상. ⓒ컴투스

컴투스는 모바일 야구 게임 ‘컴투스프로야구(이하 컴프야)’ 시리즈의 올 시즌 개막편 영상 ‘야구, 좋아하세요’가 2024 대한민국광고대상에서 온라인영상 단편 부문 금상을 수상했다고 3일 밝혔다.


대한민국광고대상은 한국광고총연합회에서 주최하는 한국 광고계 최고 권위의 광고상이다. TV, 온라인영상, 소셜커뮤니케이션, 인쇄 등 다양한 분야에 걸쳐 해마다 2000여개 이상의 작품이 출품되고 있다. 올해는 15개 부문 69개 작품이 선정됐다.


온라인영상 단편 부문 금상을 수상한 컴프야 시리즈의 개막편 영상은 ‘야구, 좋아하세요?’라는 카피 문구와 함께 팬들이 직접 촬영한 팬캠을 중심으로 대한민국의 뜨거운 야구 열정을 담아냈다.


컴프야 시리즈 영상은 지난해 야구 게임 최초로 대한민국광고대상에서 은상을 수상한 데 이어 올해는 금상을 수상하며 2년 연속 수상 기록을 세웠다. 컴투스는 컴프야 브랜딩 차원에서 매년 야구 자체에 초점을 맞춘 영상 시리즈를 선보이고 있다.


박영주 컴투스 마케팅·컨텐츠 센터장은 “컴투스는 최고의 야구 게임들을 선보이며 넘버원 브랜드로 인정받고 있다”며 “내년에도 언제나 야구에 진심인 컴투스의 모습을 보여드리겠다”고 말했다.


민단비 기자 (sweetrain@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