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2024 연극 ’대학살의 신‘ 프레스콜이 10일 오후 서울 서초구 예술의전당 자유소극장에서 열렸다.
이날 배우 신동미, 이희준이 열연을 펼치고 있다.
윤희숙 "이재명, 계엄보다 더한 짓도 할 인물…물 만난 듯 대통령 놀이 시작"
윤희숙 전 의원 "정치권, 지금 가장 중요한 점 망각…계엄령 이전으로 돌아가면 국정 정상화인가""이재명, 외신 인터뷰서 '한국의 트럼프'라고 과시…진영 간 극단적인 대치·증오만 부추겨""대공 수사권 경찰로 옮겨 놓고 그 비용 녹아 있는 경찰 특활비는 0으로 삭감한 거대 야당""야당 보복성 탄핵 24번, 여의도 이미 조폭정치…지금은 점령군 행세, 무정부상태 만들려는 심보"
與 중진들, 조경태 반대 속 '권성동 원내대표' 중지…한동훈 "적절찮아"
10일 오전 국회본관에서 국민의힘 중진회의'권성동 원내대표론'에 6선 조경태는 반대나경원 "즉시 일을 하실 수 있는 분은 권성동"한동훈 "중진회의서 결정할 수 있는 게 아냐"
尹 계엄사태 질문 폭주에 김흥국 "너나 잘해"
가수 김흥국(65)이 윤석열 대통령의 비상계엄 선포와 탄핵 정국에 대해 묻는 누리꾼들에게 자신의 견해를 밝혔다.김흥국이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김흥국 들이대 TV'에는 일부 누리꾼들이 최근 불거진 비상계엄 사태와 윤 대통령 탄핵에 대한 질문을 댓글로 남겼다.계엄령 해제된 다음 날인 지난 5일 한 누리꾼은 "김흥국 씨 계엄령에 대해 어찌 생각하시는지요?"라며 의견을 물었다. 이에 김흥국은 "용산만이 알고 있겠지요"라는 답했다. 이외에도 "이번 비상계엄은 어떻게 생각하시는지?" "이번 나라 사태에 대해 한 말씀 해달라" 등의 댓글에는 …
비상계엄 후폭풍…尹·국민의힘 지지율 동반 폭락 [데일리안 여론조사]
데일리안·여론조사공정㈜ 정례조사尹, 긍정 17.5%·부정 80.1%…전지역·전연령 급락국민의힘 23.6%·민주당 42.5%…TK·PK, 野가 앞서
국민 60% "尹, 김건희 특검 막으려 계엄" [데일리안 여론조사]
데일리안·여론조사공정㈜ 정례조사TK·70대 이상 외 모든 지역·연령서"김 여사 특검 방지용" 응답 과반與 지지자 과반 "민주당 발목잡기"
[CES 2025-포토] LG전자, ‘공감지능’ 메세지 담은 광고로 관람객 맞이
LG전자가 7일~10일(현지시간) 세계 최대 가전·IT 전시회 ‘CES 2025’가 열리는 미국 라스베이거스 컨벤션센터(LVCC)에서 ‘공감지능과 함께하는 일상의 라이프스 굿’ 메시지를 담은 광고로 전 세계 관람객을 맞이한다고 5일 밝혔다.LG전자는 이번 전시회에서 2044㎡ 규모 전시관을 운영한다. AI 기술 혁신을 기반으로 고객의 다양한 경험과 공간을 연결, 확장하며 일상을 변화시키는 미래 청사진을 선보인다.
[CES 2025] 현대차 ‘제로원’, 모빌리티·AI 혁신기술 전시
[CES 2025] “소형 모니터 접어서 휴대”...삼성D, 차세대 폼팩터 보따리
오세훈 "탄핵사유서 내란죄 철회한 것은 이재명 위한 정치적 셈법"
'계엄 합법' 외치는 尹지지자에 "WOW" 날린 머스크
조국혁신당, '국민의힘 위헌정당 해산 청구' 진정서 법무부에 제출
죽은 새끼 업고 헤엄치는 고래 발견...처음이 아니었다
"엄마 안녕…" 러 병사 칼에 찔린 우크라 병사의 슬픈 마지막 말
한동훈 친분 과시설 선 그은 이정재 "동창이라 밥 한번 먹은 것"
실시간 랭킹 더보기
김규환의 핸디 차이나
中의 수공(水攻)?…인도·방글라데시, ‘공포’에 떨고 있다
양경미의 영화로 보는 세상
공항보안 중요성을 상기시키는 액션 스릴러
서지용의 금융 톡톡
한국경제 내수진작에 찬물을 끼얹는 적격비용 제도
‘으샤으샤’하기 바라는 2025 을사년 스포츠계 [기자수첩-스포츠]
이재명 대표에 하지 못한 말 [기자수첩-정치]
“하필 이 시국에”…아쉬움 큰 은행권 파업 [기자수첩-금융증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