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나생명보험은 고객이 직접 참여해 아이디어를 제안하는 '고객 아이디어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고객의 다양하고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발굴해 불편사항을 개선하는 등 경영에 반영하고자 개최됐다.
공모 주제는 ▲고객 맞춤형 상품개발을 위한 아이디어 ▲혁신적인 디지털 또는 서비스 개선 아이디어 ▲새로운 광고를 보고 느낀 점이다. 본 공모전은 약 1개월 동안 진행되며 라이나생명에 관심있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접수된 아이디어는 ▲실행가능성 ▲창의성 ▲지속성 등을 고려해 내부 심사를 진행한다. 최우수상 1명(상금 100만원), 우수상 3명(각 상금 50만원), 장려상 5명(각 상금 30만원)을 선정하고 2월 초 개별 통보될 예정이다.
공모전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라이나생명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라이나생명 금융소비자보호총괄책임자(CCO)는 "이번 공모전을 통해 제안해주시는 고객의 소중한 아이디어를 회사 경영에 반영시키기 위해 적극 노력하겠다"며 "라이나생명이 고객에게 The 1st Choice Brand 기업으로 더욱 성장할 수 있도록 많은 분들의 적극적인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