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지난해 12월30일 충남 서산시 팔봉면 고파도 인근 해상에서 전복된 서해호 실종 선원 2명이 추가로 발견됐다.
태안해경은 1일 오전 10시4분께 전복 선박 선미 부근에서 심정지 상태의 실종자 2명을 추가 발견했다고 밝혔다.
해경은 이들 2명을 포함해 현재까지 승선원 7명 중 6명(구조 2명, 심정지 발견 4명)을 구조 및 발견했으며, 남은 선원 1명을 찾기 위해 인력과 장비를 총동원, 수색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원톱 주자' 사라진 국민의힘…조기 대선시 본선행 유력 보수 잠룡은?
탄핵 국면서 한동훈 지지율 하락…오세훈·홍준표 약진실제 출마할 주자 다수 관측…당내 경선부터 치열할 듯오·한·홍 3파전 속 나경원·안철수·원희룡·유승민 주목
대한민국 운명의 신은 누구 손을 들어줄까?
나라가 어쩌다 이 지경에 이르렀나탄핵소추 협박 최 대행에겐 통했다이 대표 취임 이후 소나기 탄핵·특검
민주당 일각선 "최상목도 탄핵" 부르짖었지만…지도부 "그러나 지금 자제"
권한쟁의도 "당이 하지는 않을 것"가능성 남겨놓으면서, 사고 수습 후최 대행 향한 고강도 압박 전개될 수양문석 "다시 한번 외쳐, 탄핵이 답"
'참사' 제주항공 기장의 형이 쓴 편지…"외로운 사투, 마음 아프다"
무안국제공항 참사가 일어난 지 나흘이 지난 가운데, 해당 여객기 기장의 유가족이 쓴 편지가 안타까움을 더하고 있다.지난해 31일 전남 무안군 무안국제공항 활주로 인근 철조망에는 사고 여객기를 몰았던 기장의 형이 쓴 걸로 추정되는 자필 편지가 눈길을 끌었다.해당 편지에는 "우리 왔다. 외로이 사투를 벌였을 것을 생각하니 마음이 너무 아프다"라며 "너는 이미 너무나 훌륭했고 충분히 잘했으니 이젠 따뜻한 곳에서 행복했으면 좋겠다. 고마웠고 그리고 미안하다. 형이"라고 적혀 있었다.한 시민 역시 사고 여객기를 몰았던 기장과 부기장을 향해 …
[오늘 날씨] "전국서 해돋이 관측" 을사년 새해 '낮 최고 11도'…지역별 일출 시간·해돋이 명소
2025년 을사년 새해 첫날인 오늘 날씨는 낮 최고 기온이 11도까지 오르는 등 온화하겠다.기상청에 따르면, 이날 우리나라는 중국 산둥반도 부근에서 동쪽으로 이동하는 고기압의 영향으로 대체로 맑은 날씨가 이어지겠다.강원 중북부 산지에는 아침까지 1cm 미만의 눈이 조금 오는 곳이 있겠다.아침 기온은 경기북동부와 강원내륙·산지를 중심으로 영하 10도 내외로 낮겠으나, 낮에는 최고 기온이 11도까지 오르는 등 나들이 가기 좋겠다.아침에 찬바람으로 인해 체감온도는 낮겠으니, 해돋이 보러 갈 때는 옷차림을 도톰하게 하고 외출해야겠다.아침 …
나경원 "내란죄 억지프레임 깨져…이재명 조급함 극에 달해"
"성폭행 신고한대"…만취 직장동료 속여 15억원 뜯어낸 공무원의 최후
홍준표 "탄핵 반대 집회서 연설하고 싶어…尹 석방하라"
대한항공 飛上, 세계 최고 '항공사 1위'
"2주 동안 지진 6000회" 인기 신혼여행지 손꼽히던 '이곳', 비상사태 선포됐다
[데일리 헬스] 배우 성현아, '이 질환' 투병 고백..."활동 잠정 중단"
실시간 랭킹 더보기
사회 많이 본 기사 더보기
손기웅의 가야만 하는 길
독일 통일 35년, 우리 통일 길, 그리고 윤석열
서진형의 부동산포커스
인공지능(AI)시대, 부동산산업의 대응과제
김규환의 핸디 차이나
‘트럼프 관세’에 뿔난 中, 美 빅테크 정조준
서열 나누기 된 역조공, 아이돌과 소속사의 보이지 않는 부담 [기자수첩-연예]
30대에 유럽행? 도전만으로도 충분한 국가대표 자격 [기자수첩-스포츠]
檢, 9년 삼성 앞길 막은 걸로 부족한가 [기자수첩-산업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