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고급스러움 강조’ 프로농구 올스타전 유니폼 및 MD 출시


입력 2025.01.07 14:14 수정 2025.01.07 14:14        김윤일 기자 (eunice@dailian.co.kr)

ⓒ KBL

KBL은 8일(수)부터 공식 상품화 사업권자 ‘케이엔코리아’가 운영하는 브랜드 ‘스포츠일러스트레이티드(SI)’에서 제작한 2024-2025 KCC 프로농구 올스타전 유니폼과 MD를 판매한다.


이번 올스타전 유니폼은 검정색, 흰색, 금색을 활용해 깔끔함과 고급스러움을 강조했다. 홈팀인 크블몽팀의 유니폼은 검정색 바탕에 은색 글씨, 원정팀인 공아지팀의 유니폼은 흰색 바탕에 금색 글씨가 들어간다. 유니폼 전면에는 선수별 올스타전 출전 횟수가 들어간 별을 추가해 올스타전 유니폼의 특별함을 더했다.


다양한 품목으로 구성된 올스타전 기념 MD도 함께 출시한다. 후드티, 키링, 마그넷 등 이번 올스타전 로고가 브랜딩된 품목들을 선보인다. 올스타전 기념 MD는 8일 12시부터 KBL 스토어와 패션 플랫폼 무신사에서 구매 가능하며 올스타전 레플리카 유니폼은 13일 12시부터 구매할 수 있다. 14일까지 유니폼 및 MD를 구매할 경우 올스타전 이전에 택배 수령이 가능하다.


특히 스프츠일러스트레이티드(SI), 무신사와 3자 협업해 KBL 올스타 스페셜 패키지를 출시한다. 이번 패키지는 올스타 어센틱 유니폼, 유니폼 짐색, 자수 와펜 6종 세트로 구성되어 있으며, 어센틱 유니폼은 올스타 선수들이 착용하는 유니폼과 동일한 상품이다. 8일 12시부터 희소성과 화제성이 높은 한정판 상품을 발매하는 ‘무신사 드롭(MUSINSA DROP)’을 통해 선착순으로 판매한다.


한편, 이번 올스타전은 1월 19일(일) 부산사직실내체육관에서 열리며 전희철 SK 감독, 주장 유기상이 속한 크블몽팀과 조동현 현대모비스 감독, 주장 변준형이 속한 공아지팀이 맞붙는다. 티켓 예매 오픈은 추후 안내할 예정이다.

김윤일 기자 (eunice@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