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 물 공급 및 배수 기능으로 장시간 청소 가능
로보락(Roborock)이 신제품 로봇청소기 ‘로보락 Qrevo Pro(Q레보 프로) 직배수 스테이션’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로보락 Qrevo Pro 직배수 스테이션’은 지난해 출시한 로보락 Qrevo Pro 모델의 강력한 청소 성능에 직배수 기능을 더해 더욱 편리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한다. 자동 물 공급 및 배수 기능으로 물통을 관리할 필요 없이 장시간 청소를 지속할 수 있다.
로보락 Qrevo는 7000Pa(파스칼)의 하이퍼 포스(HyperForce) 흡입력과 플렉시암(FlexiArm Design™) 엣지 물걸레 시스템을 탑재해 강력한 진공 및 물걸레 청소 기능을 갖췄다.
엑스트라 물걸레가 벽 사이 1.85mm까지 모서리와 가장자리를 깔끔하게 닦아내며, 듀얼 스피닝 물걸레가 200RPM의 빠른 속도로 회전하면서 각종 먼지와 얼룩을 깨끗이 제거해준다. 찌든 때를 감지해 반복적으로 닦아 내는 자동 물걸레 반복 청소 기능을 더해 더욱 꼼꼼한 청소가 가능하다.
또한 리액티브 테크(Reactive Tech) 장애물 회피 시스템을 갖췄으며, 라이다(LiDAR) 내비게이션으로 집 구조를 빠르게 스캔한 뒤 계단이나 갇히기 쉬운 공간은 진입 금지 구역으로 설정할 수 있다.
이외에도 물청소를 시작하기 전 카펫을 십자형으로 두 번 청소해 먼지를 꼼꼼히 흡입하는 카펫 우선 청소 및 딥클리닝 기능과 물걸레를 바닥에서 최대 10mm 들어 올리는 오토 리프팅 기능을 갖춰 바닥을 깔끔하고 효과적으로 청소할 수 있다.
한편 로보락은 Qrevo Pro 직배수 스테이션 출시를 기념해 13일부터 17일까지 5일 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로보락 네이버 공식 브랜드 스토어와 11번가, 쿠팡 등 주요 온라인 플랫폼에서 특별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로보락 관계자는 “로보락 Qrevo Pro 직배수 스테이션은 사용자 편의성을 대폭 개선한 모델로 좁은 틈새 청소와 자동화된 관리가 필요한 가정에 높은 만족도를 선사할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로보락은 소비자들에게 더욱 효율적이고 편리한 청소 솔루션을 제공하고 스마트 가전 시장에서의 입지를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