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류아벨·오동민 '고양이 키스', 스페셜 포스터 공개…"온기가 전해지는 거리"


입력 2025.01.24 09:14 수정 2025.01.24 09:14        류지윤 기자 (yoozi44@dailian.co.kr)

2월 5일 개봉

영화 '고양이 키스 : 당신에게 마음을 여는 순간'이 스페셜 포스터를 공개했다.


'고양이 키스 : 당신에게 마음을 여는 순간'은 아내를 잃고 무기력하게 살아가던 동화 작가 용희가 우연히 로언과 함께 고양이를 돌보면서 점차 자신의 삶에 색을 찾아가는 이야기다.


영화는 상실을 경험한 각각의 주인공들이 고양이와 함께하며 잊고 지냈던 감정과 관계를 회복해 가는 따듯한 과정을 담아 잔잔한 감동을 선사한다.


이 작품은 '우리들', '용순', '살아남은 아이', '딸에 대하여' 등 완성도 높은 작품들로 신뢰를 쌓아온 제작사 아토(ATO)의 9번째 작품이다.


여기에, 단편영화로 제1회 코닥 어패럴 단편 영화제에서 특별상을 수상하며 평단의 이목을 집중시킨 신예 감독 황수빈의 첫 장편영화로 메가폰을 잡았다.


공개된 스페셜 포스터는 따뜻하고 행복한 미소로 서로를 쳐다보는 용희(오동민 분)와 로언(류아벨 분)의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포근한 미소로 보는 사람도 절로 미소를 짓게 만드는 두 주인공의 모습을 통해 고양이를 통해 마음의 상처를 극복하고 서서히 가까워지는 두 사람의 이야기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2월 5일 개봉.

류지윤 기자 (yoozi44@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