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다이닛, 네이버 쇼핑라이브 최단 시간 100만뷰…"역대급 성과"


입력 2025.02.05 09:15 수정 2025.02.05 09:15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다이닛 ‘Pre-Spring 25 컬렉션.ⓒ다이닛

다이닛(DEINET)은 지난 1월 ‘네이버플러스 스토어’ 입점을 기념한 쇼핑라이브 방송을 진행해 최단 시간 100만 조회수를 기록하는 신기록을 달성했다고 5일 밝혔다.


다이닛은 올 1월 네이버플러스 스토어에 입점하며 라이브 방송을 포함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했다.


특히 지난달 20일 ‘김다인’ 디렉터가 직접 출연한 라이브 방송은 시작 1시간30분 만에1 00만뷰를 기록해 컨템포러리 브랜드 최단 시간 100만 조회수 기록을 세웠다.


이번 라이브에서는‘ Pre-Spring 25’컬렉션을 공개하며 신제품 포함 전제품 최대 30% 할인부터 리미티드 에디션 거울&빗 선착순 증정 이벤트, 구매 금액에 따라 빅 백, 카드 지갑, 니트 비니 등 인기 제품 증정까지 풍성한 혜택을 제공했다.


이러한 프로모션에 힘입어 라이브 시작과 동시에 많은 고객들이 참여해 선착순 이벤트 수량이 5분 만에 소진되고, 방송 이후 1월 말까지 억대 매출을 기록하는 등 독보적인 인기를 입증했다.


지난해 2월 김다인 디렉터의 새 브랜드로 화제를 모으며 등장한 다이닛은 자사몰 론칭 당일 주요 제품이 완판되고, 약 한 달 만에 매출 10억원을 달성하며 화제를 모았다.


이후 온라인 유통망 확장에 나서 무신사 입점 첫날 억대 매출을 기록해 우먼 브랜드 랭킹 1위를 차지하고, 29CM 입점일에는 하루 매출 7억원을 돌파하는 등 성과를 보였다.


또한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고객들에게 다이닛만의 차별화된 제품을 선보이는 중이다.


지난해 10월 오픈한 대치342에 이어 서울뿐만 아니라 전주, 대전, 대구 등 전국 주요 도시의 ‘더엑스샵’, ‘하이츠스토어’ 등 인기 편집숍 11개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다이닛 관계자는 “브랜드 론칭 이후 무신사, 29CM,네이버플러스 스토어 등에 입점하며 라이브 방송으로 김다인 디렉터가 고객들과 만나 연이어 호실적을 달성해 소통의 중요성을 실감하는 중”이라며 “라이브 방송에서 얻은 고객들의 피드백을 반영해 브랜드를 지속 발전시키면서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해 고객들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