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고객사 담당자들과 인테리어 트렌드 소개 세미나 개최
KCC글라스의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 홈씨씨 인테리어는 올해 인테리어 트렌드의 메인 테마로 '세이버 더 나우'(Savor the Now)를 선정했다고 17일 밝혔다. 세이버 더 나우는 현재 마주한 순간에 충실한 삶의 자세를 의미한다.
트렌다이브는 홈씨씨 인테리어가 매년 초 건설사, 건축사무소, 인테리어사 등 주요 고객사 담당자들과 함께 모델하우스 트렌드를 공유하고 앞으로 주목해야 할 인테리어 트렌드를 소개하는 세미나다.
올해로 5회째를 맞은 트렌다이브는 지난 12일부터 13일까지 이틀간 1부와 2부로 구성돼 온라인 웨비나(웹+세미나) 형태로 진행됐다.
1부에서는 2024년 분양시장의 동향을 바탕으로 21개 건설사의 36개 모델하우스에 적용된 공간별 자재와 옵션 트렌드에 대한 정보를 분석해 공유했으며 2부에서는 홈씨씨 인테리어가 2025~2026년 인테리어 트렌드 메인 테마로 선정한 세이버 더 나우를 주제로 새로운 인테리어 디자인 방향성을 제안했다.
KCC글라스 관계자는 "트렌다이브를 통해 변화하는 라이프스타일과 소비자 니즈를 반영한 인테리어 트렌드를 고객사와 공유하며 소통하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