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경상원, 하남시 전통시장·소상공인 대상 올해 지원 사업 설명회


입력 2025.02.24 17:14 수정 2025.02.24 17:14        윤종열 기자 (yiyun111@dailian.co.kr)

상인들과 찾아가는 민생현장 정담회…현장 의견 청취

경기도시장상권진흥원(이하 경상원)은 24일 신장전통시장 다락방 갤러리에서 하남시 전통시장 및 골목상권, 소상공인을 대상으로 사업설명회와 함께 찾아가는 민생현장 정담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경상원 주관으로 열린 이날 행사에는 김민철 경상원장, 김성수 경기도의회 의원을 비롯한 하남시 전통시장 및 골목상권 상인회 등 50여명이 참석했다.


경상원은 올해 주요 사업들에 대한 설명과 정담회를 진행해 지원사업 참여율 증진과 사각지대에 놓인 소상공인의 현장 의견을 청취하는 자리를 가졌다.


설명회에서는 경기 살리기 통큰세일을 비롯한 청년 창업 원스텝, 경영환경개선 사업 등 올해 주요 지원사업 설명으로 진행됐다. 특히 ‘경기 살리기 통큰 세일’ 사업예산을 100억원으로 확대 편성되는 등 지역경제 활성화와 소비촉진을 위한 개선사항 등을 중점적으로 안내했다.


김민철 경상원장은 “지난 경기 남부 통합설명회에 참여하지 못한 하남시 소상공인을 대상으로 지원사업 안내 및 현장 의견을 청취하고자 이번 설명회를 개최하게 됐다”며 “허심탄회하게 말씀 주신 현장의 의견들을 정책과 사업에 반영시키겠다”고 말했다.


경상원은 오는 26일 오후 2시 구리시상권활성화재단 다목적실에서 진행되는 구리시 찾아가는 사업설명회를 연다.

윤종열 기자 (yiyun11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