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안다르, 전지현과 함께한 2025년 봄·여름 스타일 공개


입력 2025.03.27 13:48 수정 2025.03.27 13:48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전지현 25 SS 스타일 화보.ⓒ안다르

안다르는 2025년 봄·여름(SS) 새로운 제품 라인업을 대거 선보이고 브랜드 모델 전지현과 함께한 시즌 스타일을 공개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화보에서 안다르는 따뜻한 봄 햇살과 청량한 여름의 분위기를 감각적으로 담아내며 일상에서도 패셔너블하게 입을 수 있는 고급스러운 애슬레저 스타일을 제안했다.


특히 안다르의 대표 봄·여름 시즌 아이템인 ‘에어쿨링 레깅스’를 다양한 스타일로 연출해 눈길을 끌었다. 주머니를 더해 보다 실용적으로 선보이는 ‘에어쿨링 포켓 샤론 부츠컷’은 자외선을 차단하면서 쾌적한 메쉬 원단의 ‘로저스 퍼포먼스 메쉬 후디 집업’과 함께 연출했다.


또 다른 에어쿨링 라인의 ‘에어쿨링 맥시 와이드 레깅스’는 레깅스의 편안함과 슬랙스의 형태를 결합한 제품으로, 탈착형 패드가 적용된 민소매 제품인 ‘컴피니티 멜란지 슬리브리스’와 조합해 가벼운 운동이나 외출 시 활용도 높은 스타일을 선보였다.


일상적으로 러닝을 즐기는 이들을 위한 고급스러운 러닝 스타일도 제안했다. 부드러운 모달 소재의 ‘소프트 모달 슬리브리스’는 장시간 러닝에도 피부에 자극 없이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으며, 이너 레깅스가 결합된 ‘클리어 카고 투인원 쇼츠’는 경량성과 자외선 차단 기능을 갖춰 뛰어난 활동성을 제공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공성아 안다르 대표는 “올 봄·여름 시즌에는 일상에서도 패셔너블하게 입을 수 있는 고급스러운 애슬레저 스타일을 보강하는데 더 많은 신경을 썼다”며 “전지현 씨가 스타일리시하면서도 탁월한 기능성을 갖춘 안다르의 새 시즌 상품을 완벽하게 표현해 준 만큼 소비자들에게도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자신한다”고 말했다.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