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노스페이스, '트레일러닝 기어' 출시


입력 2025.04.23 15:36 수정 2025.04.23 15:37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노스페이스 트레일러닝 기어를 착용한 트레일러너들.ⓒ노스페이스

영원아웃도어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는 최상의 퍼포먼스를 경험하게 해주는 월드 톱클래스 ‘트레일러닝 기어’ 신제품을 선보였다고 23일 밝혔다.


트레일러닝 기어 신제품은 경량성, 통기성 및 추진력 등이 뛰어나 장시간의 고강도 활동에서도 최상의 퍼포먼스를 발휘할 수 있게 돕고, 쾌적하고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또한 트레일러닝 입문자부터 울트라 트레일러너까지 모두가 착용하기 좋은 전천후 제품부터 아웃도어 전문가 및 애호가들에게 오랫동안 사랑받고 있는 노스페이스의 최상급 테크니컬 라인인 ‘써밋 시리즈’의 아이템까지 한층 다채로운 구성이 특징이다.


우선 벡티브 시리즈는 글로벌 노스페이스 소속 엘리트 선수들이 2년에 걸쳐 약 6000마일 이상의 거리를 달리는 테스트를 통해 2021년 첫 선을 보인 이후 꾸준히 사랑받는 고기능성 슈즈다.


‘TNF 100강원’ 대회의 10주년을 맞아 새롭게 출시된 ‘벡티브 엔듀리스4’는 평지 훈련에서부터 실제 대회 출전 시 최고 기록 달성까지도 조력할 수 있게 설계된 제품이자 도심 러닝에서도 활용 가능한 전천후 아웃도어 러닝화다.


소프트 플라스크(500ml) 2개가 포함된 ‘써밋 런 베스트5’는 상하 조절이 가능한 가슴 스트랩과 측면 압축 스트랩을 통해 안정적인 착용감을 제공한다. 공기 투과성이 우수한 등판 패널과 노스페이스의 기능성 소재인 플래시드라이를 이용해 빠르게 땀을 배출하고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시켜 준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아이스 페이스 재킷’은 접촉 냉감 기능성 소재를 적용한 초경량 바람막이 재킷으로 트레일러닝과 로드러닝은 물론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에서 폭넓게 활용 가능한 아이템이다. 함께 출시된 ‘아이스 페이스 쇼츠’ 역시 접촉 냉감 기능성 소재를 적용하고, 스트레치성이 뛰어나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에 활용하기 좋고, 재킷과 쇼츠를 같이 셋업으로 함께 연출하면 스타일리시하고 트렌디한러닝코어룩을 완성할 수 있다.


성가은 영원아웃도어 사장은 “트레일러닝은 변화무쌍한 자연 환경에 노출되는 만큼 안전하고 효율적인 러닝을 도울 수 있는 장비 선택이 필수적”이라며 “노스페이스만의 차별화된 기술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탄생된 트레일러닝 기어를 통해 지금껏 경험해 보지 못한 최상의 퍼포먼스를 만끽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