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놀유니버스, NOL 브랜드 출범 기념 ‘페스티벌’ 국내편 개최


입력 2025.04.24 09:48 수정 2025.04.24 09:51        남가희 기자 (hnamee@dailian.co.kr)

놀유니버스 NOL 브랜드 출범 기념 ‘NOL 페스티벌’ 국내편 개최. ⓒ놀유니버스

놀유니버스는 ‘놀(NOL) 페스티벌’ 국내편을 개최한다고 24일 밝혔다


오는 5월25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페스티벌은 신규 브랜드 ‘NOL’ 출범을 기념해 마련한 대규모 이벤트다.


이 페스티벌 국내편에서는 숙소, 항공, 레저, 공연 등 국내 여행, 여가, 문화를 아우르는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고 만족도 높은 고객 경험을 선사한다는 계획이다.


우선 NOL은 국내 숙소 전용 최대 13% 할인 쿠폰팩을 발급하고, 국내 숙소 예약 고객에게 레저 10% 할인 쿠폰을 선착순 제공한다.


또한 국내 숙소 및 국내선 항공권 이용 완료 시 최대 13만5000원 상당의 리워드를 페이백해준다.


이외에도 매주 인기 호텔, 펜션, 레저 상품을 엄선해 특가로 판매하고, 쿠폰과 결제 할인까지 적용 가능한 트리플 혜택을 선보인다.


NOL 인터파크투어에서는 국내 숙소, 레저, 패키지에 사용 가능한 최대 14% 할인 쿠폰팩을 지급한다. 각 카테고리별 크로스셀링을 강화한 혜택도 선보인다. 국내선 항공권 구매 시 국내 숙소 1만 원 할인 쿠폰이 자동 발급되며, 제주 항공권이나 숙소를 결제하면 렌터카 5% 할인 쿠폰을 제공받을 수 있다.


NOL 티켓은 국내 대표 엔터테인먼트 플랫폼으로서 보유한 전문성과 콘텐츠 경쟁력을 바탕으로 연극, 뮤지컬, 클래식, 전시 등 엄선한 콘텐츠를 특가로 선보인다.


연극 <지킬앤하이드>, 뮤지컬 <긴긴밤>, 마르크 샤갈 특별전 등 대표 작품을 선정하고 최대 3일 동안 최대 50% 할인가로 판매한다.


이외에도 내달 25일까지 퀴즈 이벤트를 진행하고 추첨을 통해 200명에게 커피 기프티콘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철웅 놀유니버스 최고마케팅책임자는 “NOL 브랜드가 전하는 즐거움의 가치가 고객 경험으로 실현될 수 있도록 대규모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다채로운 혜택과 서비스로 고객의 일상과 비일상을 넘나들며 즐거움을 전하고 놀이문화를 선도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남가희 기자 (hnamee@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