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투썸플레이스, 여름 디저트 '떠먹는 오렌지자몽 케이크' 출시


입력 2017.06.08 15:37 수정 2017.06.08 15:37        손현진 기자

생오렌지와 생자몽을 올린 '사각형' 디저트…차갑게 먹으면 여름 디저트로 제격

투썸플레이스가 여름을 맞아 '떠먹는 오렌지 자몽 케이크'를 출시했다. ⓒ투썸플레이스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여름을 맞아 상큼하고 시원한 ‘떠먹는 오렌지자몽 케이크’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떠먹는 오렌지자몽 케이크는 부드러운 마스카포네 치즈 무스 사이에 오렌지 꿀리 소스를 넣고 얇게 자른 생오렌지와 생자몽을 가득 올린 제품이다. 이른 무더위로 시원한 디저트 수요가 높아진 만큼 냉장고에 넣어 차갑게 만든 후 먹으면 더욱 상큼하고 청량한 맛을 즐길 수 있다.

투썸플레이스가 최근 제품군을 강화하고 있는 떠먹는 케이크는 기존 삼각형 모양의 조각 케이크와 차별화된 ‘사각형 미니 케이크’다. 포크 대신 스푼으로 부드럽게 떠서 간편하게 먹을 수 있어 2030대 여성층을 중심으로 인기가 높다.

투썸플레이스는 고객 호응에 따라 지난해부터 ‘떠먹는 그린 앙 케이크’, ‘떠먹는 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 케이크’ 등을 연이어 선보이고 있다. 해당 제품군의 판매량은 매월 평균 30% 늘며 빠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이번 신제품 출시에 맞춰 오는 19일부터 7월2일까지 떠먹는 오렌지자몽 케이크와 명품 차(茶) 티더블유지 티(TWG TEA)를 함께 주문하면 아메리카노를 1잔 더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투썸플레이스 측 관계자는 “여름을 맞아 상큼한 시트러스(Citrus, 감귤류) 계열의 과일을 접목시킨 색다른 디저트 제품을 출시했다”며 “주황, 핑크와 같은 생과일 원색이 어우러진 화려한 비주얼이 ‘SNS인증샷’으로도 큰 화제를 불러일으킬 것”이라고 말했다.

투썸플레이스는 현재 856개 매장(2017년 5월 말 기준)을 운영 중이다. 올 여름 ‘떠먹는 케이크’ 출시 외에도 티더블유지 티(TWG TEA) 도입, 니트로(질소) 콜드브루 전 매장 확대 등을 통해 업계 트렌드를 선도할 계획이다.

손현진 기자 (sonson@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손현진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