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프링글스 ‘파티 스피커’, 힙합 뮤지션 박재범 모델 발탁


입력 2017.06.12 10:08 수정 2017.06.12 10:09        최승근 기자
프링글스가 새롭게 출시하는 ‘프링글스 파티 스피커’의 광고 모델로 힙합 뮤지션 박재범을 선정했다.ⓒ프링글스

프링글스가 새롭게 출시하는 ‘프링글스 파티 스피커’의 광고 모델로 힙합 뮤지션 박재범을 선정했다고 12일 밝혔다.

프링글스는 감각적인 노래와 춤을 통해 자신만의 음악적 색깔을 보여주면서 많은 아티스트들에게 영감을 주고 있는 대세 힙합 뮤지션 박재범이 ‘프링글스 파티 스피커’와 환상적인 궁합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해 광고 모델로 발탁했다고 설명했다.

임동환 프링글스 마케팅팀 차장은 “박재범씨는 본인만의 음악 스타일을 갖고 좋은 에너지를 전하면서 가장 트렌디한 힙합 레이블을 이끌고 있는 만큼, 프링글스 파티 스피커의 유니크하고 트렌디한 이미지와 잘 부합해 새로운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며 “올 여름 한강이나 야외 페스티벌 등 파티 장소에서 ‘프링글스 파티 스피커’와 함께 좋은 추억을 만드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새로운 모델 박재범과 함께한 프링글스 파티 스피커 TV광고는 이달 13일부터 방영될 예정이다.

한편, ‘프링글스 파티 스피커’는 프링글스 캔 안의 감자칩을 다 먹고 난 후 캔 입구에 끼워 색다르게 음악을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국내에는 2015년 첫 출시돼 젊은 소비자들에게 폭발적인 인기를 끌었으며, 올해는 블루투스로 제작돼 휴대와 사용이 더욱 간편해졌다. 프링글스(110g) 감자칩을 6개까지 구매 한 후 각 제품 안에 내장된 일련번호를 프링글스 공식 웹사이트 이벤트 페이지에 입력하는 방식으로 총 6개를 채우면 선착순으로 무료로 배송 받을 수 있다.

최승근 기자 (csk348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