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박능후 보건복지부 장관이 23일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보건복지위원회 전체회의에서 의원들의 질의에 답변하고 있다.
<포토> 보건복지위 출석한 박능후 장관
박능후 보건복지부 장관이 17일 국회에서 열린 보건복지위원회 전체회의에 출석해 정부안을 설명하고 있다.
<포토> 물 마시는 박능후 보건복지부 장관
박능후 보건복지부 장관이 17일 국회에서 열린 보건복지위원회 전체회의에 출석해 물을 마시고 있다.
<포토> 박능후 "전국민 독감 백신 논쟁할 필요 없어, 60% 면 충분하다는 것이 전문가 공통 의견"
박능후 보건복지부장관이 17일 오전 국회에서 열린 보건복지위 전체회의에서 의원들의 질의에 답변하고 있다. 박 장관은 '전국민 독감 백신' 주장과 관련해 "의학적으로든, 수치적으로든 논쟁할 필요가 없다. 수요를 감안해 (전국민의) 60%까지 접종할 수 있는 물량을 확보했다. 60%에 접종할 물량을 확보하면 충분하다는 것이 전문가의 공통 의견"이라고 밝히며 "전 세계에 국민의 절반 이상 독감 백신을 접종한 나라가 없다. 우리는 (그보다) 10%포인트 높였다. 의학적으로 과도하게 비축한 사례고, 그 이상은 정말 필요 없다는 것이 의료계…
<포토>의대정원 확대,공공의대 설립 추진 당정협의
23일 오전 국회 의원회관에서 열린 더불어민주당 공공의료 인력 확충을 위한 의대정원 확대 및 공공의대 설립 추진방안 당정협의에서 김태년 더불어민주당 원내대표와 조정식 정책위의장, 유은혜 사회부총리 겸 교육부장관, 박능후 보건복지부 장관이 대화를 나누고 있다.
<포토> 당정, 공공의대 설립 추진방안 논의
[속보] 한덕수 대행 "통상교섭본부장 즉시 방미 추진…대미 협상에 총력"
고민정 "거제 압승 尹 파면 민심, 담양 민주당 패? 그건…"
김승수 "'트랙터 시위' 전농 32억 혈세로 좌편향 활동…술판에 호화관광까지"
구미서 현직 경찰관 총상 입고 숨진 채 발견
원본 영상 공개 가세연 “김수현 마네킹은 수위 낮은 것”
신생아 학대 간호사 더 있었다...“달래줬더니 ㅇㅈㄹ”
실시간 랭킹 더보기
서진형의 부동산포커스
서울시 토지거래허가지역 재지정에 대한 논란 살펴보면
이진곤의 그건 아니지요
헌재 재판관들이 마당쇠 노릇이야 할까
정명섭의 실록 읽기
버려진 도읍 후보지, 계룡산
한국 코인法, 미국 눈치 보다 日에도 뒤처질 판[기자수첩-ICT]
5년 만에 공매도 전면 재개, 우려보다 환영의 시선으로 [기자수첩-증권]
필수 분야 10조원 추경…정쟁 속 ‘골든타임’ 놓친다[기자수첩-경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