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말까지 스쿨뱅킹 자동납부 시 5000원 캐시백 혜택 제공
생활요금 자동납부 시에도 최대 3만6000원 캐시백 이벤트
하나카드가 알뜰소비족을 위한 공과금 납부 이벤트를 진행한다.
29일 하나카드에 따르면 오는 6월 말까지 하나카드로 스쿨뱅킹 자동납부 시 5000원 캐시백 혜택이 제공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수업료, 교육비, 급식비 등 학교 납입금을 자동이체 신청한 뒤 납부하면 다음달 20일까지 캐쉬백을 받을 수 있다. 자동납부는 학교에서 배부 받은 자동납부 신청동의서를 작성해 학교에 제출 후 하나카드(홈페이지,모바일앱,고객센터)에서 신청하면 된다.
또한 오는 7월 말까지 생활요금 자동납부 시 최대 3만6000원 캐시백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이벤트 기간 동안 아파트관리비, 도시가스, 휴대폰요금, 전기요금, 4대보험, 임대료 총 6개 공과금을 하나카드로 자동이체 신청 후 2개월 연속 납부하면 다음달 20일까지 공과금별 6000원씩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 참여는 하나카드 홈페이지의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할 수 있으며 응모 월 기준 직전 6개월간 하나카드로 생활요금 자동납부 이력이 없는 경우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하나카드 홈페이지 및 하나카드 손님센터에서 확인 가능하다.
하나카드 관계자는 “코로나19 상황으로 많은 가정이 소비지출에 부담을 느끼고 있어 소소하지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라며 “앞으로도 손님의 요청사항을 꾸준히 살펴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을 준비할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