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스마일게이트그룹, 500명 규모 경력 게임 개발자 공채


입력 2021.05.03 10:28 수정 2021.05.03 10:28        김은경 기자 (ek@dailian.co.kr)

창립 이래 최대 규모…글로벌 IP명가 개발 경쟁력 확보

이달 31일까지 채용…온라인 특별 페이지서 정보 제공

스마일게이트그룹이 3일부터 2021년 대규모 경력 게임 개발자 공개 채용을 시작한다. 사진은 채용 포스터.ⓒ스마일게이트

스마일게이트그룹은 3일부터 2021년 대규모 경력 게임 개발자 공개 채용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개 채용은 총 500명 규모로 진행된다. 스마일게이트가 게임 개발직군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공개 채용 중 사상 최대 규모다. 모집 직군은 게임 개발 부문으로 글로벌 게임 시장을 선도해 나갈 수 있는 개발 경쟁력 확보에 총력을 기울일 예정이다.


채용 법인은 ▲스마일게이트 엔터테인먼트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스마일게이트 RPG 총 3개 법인이며 ▲그래픽 ▲기획 ▲서버 ▲클라이언트 ▲프로젝트 매니저(PM) 등 개발 전분야에 걸쳐 모집한다.


이달 31일까지 집중 채용 기간으로 별도의 채용 안내 페이지를 통해 스마일게이트 그룹과 이번 공개 채용에 대한 상세한 정보를 제공한다.


해당 페이지에서는 현재 재직 중인 직원의 인터뷰 영상을 확인해볼 수 있다. ‘실시간 채용 문의 챗봇’을 개설해 궁금한 점을 실시간으로 해결할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는 이달 31일 이후에도 상시 채용을 진행한다.


스마일게이트는 개발자들이 온전히 개발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체계적인 복지 시스템을 구축하고 쾌적한 근무환경을 조성하는데 힘쓰고 있다고 강조했다.


임직원들의 육아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업계 최고 수준의 시설을 갖춘 어린이집 ‘스마일토리’를 운영하는 것이 대표적이다.


스마일게이트는 이번 게임 개발자 공개 채용 외에도 다양한 직무의 경력직 인재 채용을 상시로 진행하고 그룹의 신 성장동력 발굴을 위한 다방면의 사업을 활발히 진행하고 있다.


이달에는 문화 콘텐츠 산업에 관심있는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현업 종사자들과 함께 일하며 직무에 대한 경험을 쌓을 수 있는 ‘직무 체험형 인턴십’ 모집도 시작할 예정이다.

김은경 기자 (ek@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김은경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