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경기도교육청, 5차 '온품 학부모교육' '성찰' 주제로 개최


입력 2024.08.08 15:42 수정 2024.08.08 15:42        유진상 기자 (yjs@dailian.co.kr)

8일부터 참가 신청 접수, 28일 용인에서 열려

'부모와 아이의 행복한 삶을 위한 성찰' 특강

ⓒ경기도교육청 제공

경기도교육청이 오는 28일 '성찰'을 주제로 '찾아가는 온품 학부모교육' 5차 특강을 용인 ICT밸리컨벤션에서 진행한다.


이번 학부모교육은 '부모와 아이의 행복한 삶을 위한 성찰'을 주제로 자녀의 성장 과정에서 부모의 지원과 소통, 부모 자신의 감정과 행동 관리에 대해 스스로 성찰해 보기 위해 마련했다.


주요 내용은 △경기교육정책 이해 '가정 연계 인성교육' △정우열 원장의 '부모와 아이의 행복한 삶을 위한 성찰' 특강 △부모 역할과 자기 관리 관련 강사와의 대화 △'좋은 부모가 되기 위한 결심'을 주제로 한 분임 토의가 진행된다.


참여를 희망하는 학부모는 8일부터 안내문의 큐알(QR)코드에 접속해 개별 신청하면 된다. 현장 참여 학부모에게는 추첨을 통해 작가의 저서를 증정할 예정이다.


찾아가는 온품 학부모교육 시리즈는 시공간 제약을 최소화하고 학부모 참여를 높이고자 온라인으로도 실시간 중계한다.


온라인 신청자에게는 문자로 사전 안내하며 기간 내 신청하지 못한 학부모는 당일 도교육청 유튜브 채널로 참여할 수 있다.


한편 온품 학부모교육 시리즈와 각종 자료는 경기학부모지원센터 누리집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강사 특강은 실시간 보기로, 강사와의 대화 및 질의응답은 행사종료 후 7일 동안 다시 볼 수 있다.

유진상 기자 (yjs@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