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 명품 브랜드 모스키노(Moschino)가 셀러리 모양의 클러치 백을 출시해 화제다.
1일(현지시간) 영국 데일리메일 등에 따르면 음식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하는 것으로 유명한 모스키노는 최근 셀러리를 모티브로 한 '세다노 백'(Sedano Bag)을 선보였다.
셀러리 가방은 4810달러(약 659만원)에 판매되고 있다. 이 제품은 고급 나파 가죽을 사용해 제작됐으며, 디지털 프린트 기술로 입체감을 극대화했다.
특히 셀러리 잎 부분을 수작업으로 제작하고 두 가지 녹색 음영을 활용해 사실감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모스키노 측은 "입체적인 효과를 주는 디지털 프린트가 돋보이는 맥시 셀러리 모양의 클러치"라며 "이 백의 독특한 디자인이 '불경한 정신의 상징'으로 브랜드의 시그니처인 장난기 넘치는 접근 방식을 구현했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셀러리 잎 모양은 수작업으로 만들어졌고 두 가지 색 팔레트로 액세서리에 사실감을 더했다"며 "잎은 깊이와 조화 및 사실감을 더하기 위해 두 가지 녹색 음영으로 제작했다"고 설명했다.
아울러 모스키노는 프라상 바게트 빵을 연상하게 하는 '바게트 백'도 함께 출시했다. 이 제품은 1295달러(약 177만원)에 판매되고 있다.
모스키노 측은 "자유로운 사치스러움을 반영했으며, 지퍼를 자유롭게 여닫으며 내용물을 꺼내기가 편해 실용성도 갖췄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