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한전KDN, 추석맞이 사회공헌활동 '사랑나눔' 진행


입력 2021.09.15 13:38 수정 2021.09.15 13:38        유준상 기자 (lostem_bass@daum.net)

지역사회 코로나19 방역 활동, 생필품 지원

추석맞이 사회공헌활동 기념 단체사진. ⓒ한전KDN

한전KDN은 민족 최대의 명절 추석을 맞아 지역 내 취약계층을 지원하는 사회공헌활동 '사랑나눔'을 본사와 전국 14개 사업소에서 동시에 진행했다고 15일 밝혔다.


한전KDN 본사 봉사대는 금번 사회공헌활동을 위해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는 아동복지시설을 우선적으로 선정하고 방역물품 및 생필품, 온누리 상품권 등 일상 속 필요한 물품 약 6000만원 상당액을 기부했으며, 복지시설의 방역 소독 작업에 직접 참여하며 지역사회의 코로나19 위기 극복에 함께 했다.


또한 전국의 사업소에서는 코로나19 4차 대유행의 확산 우려에 따라 어르신 생필품 나눔행사를 비대면 '워킹스루(Walking-Through)' 방식으로 시행하고 취약계층 물품지원 및 무료도시락 제작 지원활동, 보육기자재 지원 및 헌혈 등 지역사회 여건에 맞는 다양한 맞춤형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하였다.


김장현 한전KDN 사장은 "정성으로 마련한 작은 선물이 풍요로운 추석명절을 보내는 데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코로나19 장기화로 도움이 필요한 지역사회의 복지사각지대를 찾아 온정을 나누는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유준상 기자 (lostem_bass@daum.net)
기사 모아 보기 >
0
0
유준상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