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수 컬러감과 크로스 코디 가능한 섹션 조합 큰 인기
럭셔리 골프브랜드 맥케이슨의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팝업 매장이 믿기 어려울 정도의 놀라운 매출기록을 경신하며 업계에 신선한 바람을 일으키고 있다.
지난 15일 오픈한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은 팝적인 요소의 현대적인 인테리어와 스코틀랜드 맥케이 가문의 타탄체크와 휘장을 전통성 있는 가치를 느낄 수 있는 현대적 감각으로 표현해 고객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는 팝업 스토어다.
특히 골프 카테고리에서 쉽게 찾아볼 수 없는 컬러감(그린, 연핑크, 옐로우 컬러)의 의류 제품과 크로스 코디가 가능한 섹션 조합이 고가임에도 불구하고 큰 인기를 받고 있다.
맥케이슨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외에도 서울 플래그쉽 스토어를 운영 중이다. 올해 가을부터 방영하고 있는 TV CF의 공격적인 노출과 인플루언서 및 스타마케팅을 통해 브랜딩에 박차를 가하며 매장을 확장하고 있다.
맥케이슨 관계자는 "브랜드 론칭 이후 매출이 가파르게 상승할 수 있는 것은 고객의 니즈를 파악한 맥케이슨의 상품 기획력과 가을부터 이어진 본사의 활발한 마케팅 활동 및 다양한 방면을 통한 고객들과의 소통이 스코틀랜드 럭셔리 브랜드, 맥케이슨에 대한 긍정적 브랜드 이미지를 형성한 것 같다"고 말했다.
한편 예약주문을 받아오던 맥케이슨의 용품 라인은 10월 중 전국 백화점 매장과 도곡점, 서울 플래그쉽 스토어, 맥케이슨 공식 자사몰 등에서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