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경기 시흥시의 한 공장에서 작업자가 끼임 사고로 사망했다.
22일 연합뉴스의 보도에 따르면 이날 오전 11시쯤 경기 시흥시 군자동의 한 금형 제조공장에서 40대 A씨가 수리 중이던 기계에 끼여 숨졌다.
공장 직원의 신고를 받은 소방대원들이 현장에 도착했을 때 A씨는 이미 숨진 상태였던 것으로 전해졌다.
경찰은 구체적인 사고 경위와 업체 측의 안전 수칙 이행 여부 등을 파악하고 있다.
오후 6시까지 전국 코로나 확진 1223명
국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이하 코로나19) 확진이 계속되고 있다.8일 연합뉴스의 보도에 따르면 이날 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전국에서 새로 양성 판정을 받은 코로나19 확진자는 총 1223명으로 집계됐다.전날 같은 시간 집계된 1215명보다는 8명 많지만, 1주일 전인 지난 15일 집계치 1306명에 비해서는 83명 적은 숫자다.지역별 확진자를 보면 수도권이 969명(79.2%), 비수도권이 254명(20.8%)이다. 시도별로는 서울 456명, 경기 418명, 인천 95명, 경남 59명, 충북 47명, 부산 36명, 경북 35…
법무부, 故변희수 하사 전역취소 판결 '항소 포기하라' 지휘
법무부가 육군 측을 상대로 고(故) 변희수 전 하사의 전역 처분이 부당하다고 본 1심 판결에 대한 항소를 포기하라고 지휘했다.박범계 법무부 장관은 변 전 하사 전역처분 취소 판결에 대해 항소를 포기하라는 행정소송상소자문위원회의 권고를 존중해 이같이 결정했다고 22일 밝혔다. 행정부처가 제기하는 모든 소송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소송에 관한 법률' 제6조 1항에 따라 법무부 지휘를 받아야 한다.법무부는 "이 사건 판결은 성전환자의 군복무를 인정해야 한다는 취지가 아니고, 사건 처분 당시 여성이였던 망인(변 전 하사)에 대해 음경 상…
유명 전직 카레이서, 8살 아이 폭행 영상 공개돼 파문
방송에 나와 얼굴을 알린 전직 카레이서가 지인의 어린 아들을 폭행했다는 고소장이 접수돼 경찰의 수사를 받게됐다.22일 YTN보도에 따르면 전직 카레이서 A씨는 지난 16일 오후 6시 40분쯤, 용인시 수지구 동천동의 한 음식점 앞에서 B 군을 수차례 폭행한 혐의를 받는다.당시 CCTV 영상에는 A씨가 B군의 멱살을 잡고, 무릎으로 폭행하며, B군이 발버둥치자 억지로 들어 올린 뒤 바닥에 내동댕이치는 모습 등이 담겼다.A씨의 폭행으로 B군은 앞니 1개가 빠지고 입술과 코 등을 심하게 다친 것으로 알려졌다.당시 음식점 주인이 아이가 왜…
[D:현장] “누군가의 롤모델 되고파”…라이언전 걸그룹 버가부, 당찬 데뷔 출사표
첫 싱글 '버가부' 25일 발매
[D:현장] '커피 한잔 할까요?', 옹성우·박호산이 전할 힐링과 성장
24일 오후 5시 첫 공개
'친한계' 언더73 "국회의원 국민소환제 환영…1호 대상은 이재명"
[단독] 한화그룹, 분산된 한화오션 지분 '한화에어로'로 모은다
악성 미분양에 지방 부동산시장 ‘냉각’…건설사 ‘휘청휘청’
후배 스태프 때린 男배우, 고소당했다
"이재명 제명을 청원합니다" 이틀만에 5만명 이상 동의
전한길과 홍준표 부인 '찰칵'…"사모님 헛물켜지 마세요"
실시간 랭킹 더보기
사회 많이 본 기사 더보기
정기수 칼럼
대왕고래 망신, 보수 대통령의 품격
손기웅의 가야만 하는 길
독일 통일 35년, 우리 통일 길, 그리고 윤석열
서진형의 부동산포커스
인공지능(AI)시대, 부동산산업의 대응과제
이재용 유죄 만들기 세 번째 시도…멀어지는 AI·반도체 강국[데일리안-산업IT]
트럼프發 관세전쟁…K뷰티, 위기인가 기회인가 [기자수첩-유통]
서열 나누기 된 역조공, 아이돌과 소속사의 보이지 않는 부담 [기자수첩-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