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동공구 브랜드 마끼다는 초 강력 파워 배터리 80Vmax 시리즈 제품을 지난 5일 선보였다고 밝혔다.
마끼다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된 마끼다 ‘80Vmax 브러쉬리스 무선 예초기 UR012G’ 제품은 40Vmax 배터리 2개를 장착하여 총 80Vmax의 극한 파워로 40ml급 엔진 예초기와 유사한 고출력으로 고부하 작업에 최적화된 제품이다.” 며 “기본 구성품인 하네스 어깨끈과 벨트로 하중을 분산시켜 체력 소모를 최소화해 주며 작업자의 중심과 일치시켜주는 바이크 핸들은 탁월한 무게 중심 밸런스를 유지시켜 더 넓은 스윙이 가능하며 장시간 연속 작업 시 작업자의 피로감을 감소시켜 준다.”고 설명했다.
이어 “3가지 속도 조절 기능과 자동 토크 드라이브 기술은 작업에 최적화된 속도를 구현해 정역 회전으로 예초기 날에 엉킨 풀을 쉽게 제거 할 수 있도록 했으며, IPX4의 높은 내수성으로 궂은 날씨에도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사용자의 작업환경까지 고려하여 먼지 배출량 제로, 저소음, 진동을 최소화 하여 환경에 대한 보호를 반영하여 제품 설계하려고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 80Vmax 브러쉬리스 무선 예초기 UR012G의 강력한 파워와 최첨단 기술력은 더 빠르고 완벽한 예초기 작업을 제공해 줄 것이다”고 덧붙였다.
한편, 마끼다는 전문가들을 위한 40Vmax+40Vmax 80Vmax 무선공구 시리즈 출시를 확장시킬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