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요기요, CGV와 업무협약…"팝콘·음료·굿즈 등 배달"


입력 2021.12.16 09:32 수정 2021.12.16 09:32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지난 15일 서울시 서초구 서초동 소재 요기요 본사에서 진행된 CGV와 배달 서비스 활성화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식에서 (왼쪽부터) 요기요 박해웅 부사장, CGV 국내사업본부 심준범 본부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요기요

요기요는 CGV와 배달 서비스 활성화를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MOU)를 체결했다고 16일 밝혔다.


양사의 협력으로 CGV에서 판매 중인 팝콘과 스낵, 음료 등 다양한 먹거리를 요기요 고객들이 앱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주문할 수 있도록 배달 서비스를 선보일 수 있게 됐다.


특히 다양한 영화관 먹거리뿐 아니라 CGV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영화 및 시즌 굿즈 제품도 집에서 간편하게 주문 가능해졌다.


요기요와 CGV는 현재 약 30곳에서 주문 배달 서비스를 시범 운영 중에 있으며, 향후 전국 단위로 주문 가능한 매장을 점진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박해웅 요기요 총괄 영업 부사장은 “이제 요기요는 음식은 물론 일상 곳곳에서도 요기요만의 다양한 주문 경험을 선사해 나가고자 하는 노력의 일환으로 다양한 메뉴와 카테고리로 영역을 확장해 나가고 있다”며 “CGV와의 이번 협력을 시작으로 언제 어디에서나 고객들이 요기요 안에서 폭넓은 주문 경험을 통해 다양한 일상의 즐거움과 만족을 느낄 수 있도록 꾸준히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