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캐치패션, 48시간 추가 캐시백 등 설맞이 프로모션 다채


입력 2022.01.19 10:30 수정 2022.01.19 08:30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캐치패션

캐치패션은 설날을 앞두고 높아진 명품 수요를 반영해 강력한 혜택의 이벤트를 잇달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우선 이날 정오부터 21일 정오까지 ‘48시간 추가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이벤트는 마이테레사, 24s,네타포르테, 미스터포터 등 캐치패션 공식 파트너사이자 국내 소비자들에게도 잘 알려진 해외 럭셔리 플랫폼과 단독 프로모션 협업으로 마련됐다.


이 기간 동안 캐치패션을 경유하고 파트너사 채널로 이동해 결제하는 ‘이동 후 구매’ 이용 시 최대 25%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 이는 캐치패션에서만 누릴 수 있는 최대 혜택으로 기존 캐시백 요율보다 최대 7%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기회다.


내달 2일까지는 설날을 맞아 ‘루나 뉴이어 세일(LUNAR NEW YEAR SALE)’도 펼친다. 이동 후 구매뿐 아니라 간편하게 인앱결제가 가능한 캐치구매를 통해 인기 상품을 최대 80%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하이엔드 명품 브랜드 인기 상품부터 글로벌 컨템포러리 브랜드까지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으며, 결제한 상품은 중간 유통 과정 없이 파트너사로부터 소비자에게 직배송된다.


이우창 캐치패션 대표는 “비대면 명절에 선물을 주고받으며 마음을 전하는 사람들이 늘어나는 추세에 따라 합리적인 명품 쇼핑을 지원하기 위해 파격적인 혜택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공식 파트너사와의 신뢰를 기반으로 다양한 협업을 확대하며 고객들에게 새로운 쇼핑 경험과 특별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