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송중기·이종석 소속사, 전략적 협약


입력 2022.04.01 19:51 수정 2022.04.01 19:51        류지윤 기자 (yoozi44@dailian.co.kr)

차별화된 경쟁력을 강화

하이스토리 디앤씨(HiSTORY D&C)가 에이맨프로젝트(A-MAN프로젝트)와 손을 잡았다.


하이스토리 디앤씨는 1일 배우 이종석, 권나라, 서은수 등이 소속된 에이맨프로젝트와 전략적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두 회사의 만남은 드라마 '피노키오', '당신이 잠든 사이에' 등을 함께한 황기용 대표와 이종석 배우의 오랜 인연과 두터운 신뢰를 바탕으로 성사되었다.


드라마 '스타트업', '공작도시'를 제작하며 웰메이드 제작사로 입지를 다진 하이스토리 디앤씨는 드라마 '뿌리깊은 나무', '세상 어디에도 없는 착한남자', '당신이 잠든 사이에' 등 대중들의 큰 사랑을 받은 작품들을 제작해 온 황기용 대표가 설립한 회사다. 더불어 배우 송중기를 시작으로 고보결, 금새록, 양경원, 임철수 등을 영입하며 트렌디한 홍보와 돈독한 파트너십이 바탕 된 내실 있는 매니지먼트로 그 역량을 확장시키고 있는 종합 엔터테인먼트 기업이다.


에이맨프로젝트는 2018년도 설립 이후 이종석, 권나라, 서은수 등을 영입한 매니지먼트사다.


하이스토리 디앤씨는 에이맨프로젝트와의 의미 있는 동행을 알리며 글로벌 종합 엔터테인먼트 기업으로 한발 더 나아감과 동시에 책임감 있는 매니지먼트로 배우들의 활발한 활동을 적극 지원하겠다는 계획을 밝혔다.


류지윤 기자 (yoozi44@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