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국민은행, 육군사관학교에 'KB국민의 맑은하늘 숲' 조성


입력 2022.04.06 10:51 수정 2022.04.06 10:51        부광우 기자 (boo0731@dailian.co.kr)

유제철(왼쪽부터) 한국환경산업기술원장, 오재항 테트라팩코리아 한국총괄부사장, 천종연 KB국민은행 태릉역종합금융센터장, 이용호 육군본부 환경정책계획장교, 정진웅 육군사관학교 생도대장, 김순수 육군사관학교 교수부장, 고동준 육군본부 공병실장, 강창구 육군사관학교장이 5일 서울 노원구 육군사관학교에서 열린 에코트리 캠페인 식목 행사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KB국민은행

KB국민은행은 서울 노원구 육군사관학교에서 'KB국민의 맑은하늘 숲' 사업의 일환으로 에코트리 캠페인 식목 행사를 진행했다고 6일 밝혔다. 전날 식목일을 맞아 열린 식목 행사에는 유제철 한국환경산업기술원장, 강창구 육군사관학교장, 오재항 테트라팩코리아 부사장, 천종연 국민은행 태릉역종합금융센터장 등 유관기관 임직원이 참여했다.


에코트리 캠페인은 민·관·군이 함께 육군 사격장과 훈련장의 녹색화를 위해 나무를 심는 행사다. 군부대 및 육군사관학교 나무심기는 미세먼지 저감과 탄소배출 감축뿐만 아니라 군부대 훈련장 인근의 소음을 줄이고 주변 환경을 개선하는 효과도 있다.


국민은행 관계자는 "다양한 기관들과 협력해 탄소중립 사회로의 전환을 위한 친환경 활동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부광우 기자 (boo073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