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엘은 여름맞이 빅 프로모션 ‘여름아 라엘해’를 내달 23일까지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라엘 공식몰에서 단독 진행되는 이 프로모션은 여름철 Y존 케어 및 피부 관리를 위해 필요한 다양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기 위해 마련됐다. 라엘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최대 50%의 파격적인 할인은 물론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만나볼 수 있는 할인 품목은 ▲유기농 순면커버 센서티브 생리대 세트 ▲유기농 순면 탐폰 세트 ▲유기농 순면커버 초슬림 팬티 라이너 ▲천연 여성 청결제 ▲인그로운 헤어 젤크림 및 스크럽 ▲데일리 카밍 선스크린 등이다.
또한 ‘썸머 릴레이 프로젝트’를 통해 2주마다 특별한 혜택을 공개한다. 첫번째 릴레이 프로젝트로 오는 18일까지 구매한 고객 중 1분을 추첨해 반얀트리 숙박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라엘은 구매 금액별 혜택으로 3만원 이상 구매 시 라엘 부채를, 7만원 이상 구매 시 라엘 그린 트래블 키트를 제공한다.
라엘 마케팅 담당자는 “라엘을 사랑해주시는 고객분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여름을 맞아 라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체험해 보실 수 있도록 빅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며 “덥고 습한 여름철 위생성과 편리함을 모두 갖춘 라엘 제품으로 쾌적한 여름을 맞이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