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대표 영유아 스킨케어 굿버블이 9월 1일부터 7가지의 버블배스 라인을 글로벌 키즈&패밀리 프리미엄 편집샵인 ‘캐리마켓’에서 만나볼 수 있다고 밝혔다.
굿버블은 영유아 피부를 위해 30년 이상의 스킨케어 지식과 경험을 가진 영국 최고의 관련 분야 연구원들이 오랜 연구와 엄격한 테스트 과정을 통해 각종 인증을 받아 만든 최고 품질의 제품이다. 특히 피부와 눈, 두피에 자극을 줄 수 있는 성분을 사용하지 않고, 아기와 어린이를 위해 안전하게 제조했다는 점이 특징이다.
아이들을 위한 제품인만큼 굿버블은 피부자극테스트 0.00 무자극 판정을 받았다. 까다로운 현지 기준에 맞춰 100% 영국 현지 생산되고 있으며, 아기와 어린이를 위해 98% 이상의 자연유래 성분으로 제조해 모발과 피부에 자극을 덜어주고 수분을 공급,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친환경 RSPO 인증 팜오일을 사용해 영국 비건 협회 공식 인증을 받았으며, 유럽에서 가장 권위 있는 3대 인증 기관인 BAF에서 ‘Allergy UK’를 획득해 원재료부터 완제품까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굿버블은 아이들의 미래와 지구 환경을 보호하고 지속가능한 발전에 동참하고 있다. 영국 본사 브랜드 가치와 이념을 따라 탄소 배출을 줄이고 재활용이 가능한 친환경 포장 용기를 일부 제품에 적용하고 있으며 사탕수수에서 추출한 바이오 플라스틱 소재를 사용해 탄소 발자국을 줄여 나가고 있다.
굿버블 관계자는 “이번 케리마켓 입점으로 굿버블의 고품질 스킨케어와 샤워케어 제품들을 저렴한 가격으로 국내 소비자들을 만날 수 있어 기쁘다”라며 “아이들의 즐거운 목욕시간을 위해 안전하게 만들어진 육아 필수템인 굿버블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