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권성동 국민의힘 원내대표가 16일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원내대책회의에서 모두발언을 하고 있다. (공동주최사진)
권성동, 마지막 원내대책회의 모두발언
인사하는 권성동, 마지막 원내대책회의
권성동 국민의힘 원내대표가 16일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원내대책회의에서 성일종 정책위의장 및 의원들의 감사 박수에 고개 숙여 인사하고 있다. (공동주최사진)
의원들과 인사하는 권성동 원내대표
권성동 국민의힘 원내대표가 16일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원내대책회의에서 유상범 의원과 악수를 하고 있다. (공동주최사진)
권성동, 마지막 원내대책회의 참석
권성동 국민의힘 원내대표가 16일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원내대책회의에 참석하고 있다. (공동주최사진)
원내대책회의 참석하는 권성동
[2024 美대선] 트럼프 당선 하루만에…불법체류자 시민권 취득 ‘바이든 정책’ 무효화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의 백악관 재입성이 확정된 지 하루 만인 7일(현지시각) 미 연방법원은 미국 시민과 결혼한 일부 불법체류자들의 시민권 취득을 쉽게 해주기 위한 바이든 행정부의 정책을 무효화했다.이민자 가족을 돕기 위한 대통령의 가장 큰 조치 중 하나였던 이 프로그램은 미국 시민의 불법 배우자와 의붓자녀들이 미국을 떠나지 않고도 영주권을 신청할 수 있게 해주면서 칭송 받았다.텍사스 지방법원의 J. 캠벨 바커 판사는 8일 바이든 행정부가 이 프로그램을 시행함으로써 권한을 초과했으며, 관련 이민법에 대한 법적 해석에 있어 "한계점…
[2024 美대선] 트럼프 귀환에 채권 시장 ‘출렁’…미국채 베팅도 ‘머뭇’
[2024 美대선] 이복현 "美 금리 인하에 불확실성 커…리스크 관리 만전"
원희룡 "명태균이 대통령실 이전 결정? 거론할 가치도 없어"
[속보]챗GPT 대규모 접속 장애…오픈AI "조사·복구 중"
"전신 레깅스 입고 경복궁 요가 베트남女…어떤 처벌 근거도 없어" [디케의 눈물 325]
머스크는 돈 쏟아부었는데…성전환 딸은 "미래가 없다" 대놓고 저격
몸무게 20.5㎏ 지적장애 아내 굶겨서 살해했다
"여신님 와주세요" 해외서 다시 난리난 '삐끼삐끼' 이주은
실시간 랭킹 더보기
양경미의 영화로 보는 세상
묻지마 폭행에 대한 경종
서진형의 부동산포커스
도심철도 지하화, 꿈은 이루어지는가?
정기수 칼럼
한국 보수, 트럼프 압승에서 뭘 배워야 하나?
"할 사람 많은데" 3연임? 진정 체육계 사랑한다면 ‘결단’해야…[기자수첩-스포츠]
명태균 수사, 지금도 늦었다…신속한 결론 내야 [기자수첩-사회]
미국은 '돈타령 스트롱맨' 트럼프를 택했다 [박영국의 디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