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BYC, 기능성 발열웨어 '2022년형 보디히트' 출시


입력 2022.10.11 13:23 수정 2022.10.11 10:24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기능성 발열웨어 보디히트.ⓒBYC

BYC는 다양한 스타일의 기능성 발열웨어 ‘2022년형 보디히트’를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2022년형 보디히트는 지속적인 보온효과에 다양한 디자인을 더해 편안한 활동을 돕는 이지웨어 스타일을 강화했다.


보디히트라운지티는 가벼운 니트 기모원단으로 편안하고 보온성이 좋은 맨투맨 티셔츠이고, 보디히트캐주얼티는 내외면이 다른 이중 소재로 보온성을 높인 캐주얼 티셔츠 제품이다.


함께 매치할 수 있는 남녀공용팬츠도 있다. 보디히트라운지팬츠는 두툼한 두께로 내면을 기모처리해 보온이 뛰어나며, 스트레이트핏으로 편안한 착용감을 준다.


남녀 상하의 셋트 제품인 보디히트라운지셋트는 이지웨어 스타일로 적당한 두께감에 겉은 골지원단, 내면은 부드럽게 기모처리해 따뜻하면서도 착용감이 좋다. 남성용 제품은 깔끔한 넥라인과 조임을 최소화한 소매와 발목 시보리처리, 부드러운 밴딩으로 편안함과 보온성을 모두 갖췄다. 여성용 셋트는 루즈한 맨투맨과 일자핏 팬츠에 다양한 베이직 컬러로 실내외에서 캐주얼한 패션을 연출할 수 있다.


한겨울에도 입기 좋은 보디히트라운지여터틀넥티는 부드러운 니트 조직감의 터틀넥 스타일 제품으로, 조이지 않고 부드럽게 목선을 감싸주어 보온성을 강화하고 핏감은 살렸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이외에도 루즈핏의 여성용 라운지원피스, 얇고 따뜻한 무봉제의 심리스, 발열기능의 애슬레저 제품, 얇고 따뜻해 레이어드하기 좋은 긴팔티와 타이즈까지 활용도 좋은 제품들을 다양하게 준비했다.


BYC 관계자는 “라이프스타일의 변화로 실내외 활동이 증가해 다양하게 활용하기 좋은 기능성 제품을 기획했다”며 “기온이 급격히 떨어져 쌀쌀한 요즘은 얇고 가벼운 기능성 제품, 다가오는 겨울 준비를 위해선 보온성과 착용감을 모두 갖춘 이지웨어를 추천한다”고 말했다.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