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하나손보, '원데이자동차보험' 선물하기 서비스 오픈


입력 2022.11.23 09:46 수정 2022.11.23 09:46        김재은 기자 (enfj@dailian.co.kr)

하나손해보험 원데이자동차보험 선물하기 서비스 오픈 이미지. ⓒ 하나손해보험

하나손보의 인기 상품인 ‘원데이자동차보험’이 보험 선물하기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23일 밝혔다.


하나손보 원데이자동차보험은 1일 단위로 가입할 수 있는 자동차보험으로 가족이나 지인의 차를 운전해야 할 때, 스마트폰으로 24시간 언제든 간편하게 가입이 가능한 상품이다.


이제는 타인의 차량을 빌릴 때뿐만 아니라 갑자기 가족이나 지인에게 내 차의 운전을 부탁해야 할 때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원데이자동차보험으로 안전까지 선물할 수 있다.


하나손보의 원데이 모바일 앱에서 선물하기가 가능하며 선물 받을 사람의 연락처를 직접 입력하거나 휴대폰에 저장된 주소록에서 편리하게 불러오면 된다.


내 차를 운전할 사람의 생년월일과 빌려주는 내 차의 차량번호 등의 필수 정보를 입력하여 결제하면 보험 선물이 전송이 되고, 선물 받은 사람은 별도 비용 부담 없이 보험가입기간과 본인확인을 통해 간편하게 가입이 된다.


원데이자동차보험은 외제차, 승합차, 화물차(1톤이하)도 가입이 가능하며, 가입연령은 만 20세부터이다.


가입담보는 대인배상(대인Ⅱ), 대물배상, 자기신체사고, 무보험자동차에 의한 상해, 타인차량 복구비용, 대인배상Ⅰ지원금 특약,


법률비용지원특약 선택을 할 수 있으며 대물배상 한도는 1억원, 타인차량복구비용의 자기부담금은 30만원으로 가입이 가능하다.


보험료는 선택 담보와 가입연령에 따라 차이가 있지만 1일 만원 내외의 저렴한 보험료로 가입이 가능하며 별도의 사진 첨부 없이 즉시 가입을 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원데이 앱에서 ▲귀가안심보험 ▲사이버금융범죄보상보험 ▲등산보험 ▲아나필락시스쇼크보장보험 ▲슬기로운 자녀생활보험이 선물하기가 가능하다.


하나손보 관계자는 “가족이나 지인에게 내 차의 운전을 부탁할 때 언제 어디서든 손쉽게 보험을 선물할 수 있어 저렴한 비용으로 마음까지 전달 할 수 있다. 또한, 원데이자동차보험이 디지털과 스마트폰에 친숙한 MZ세대에게 인기가 높은 만큼 보험선물하기를 이용하는 고객도 증가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김재은 기자 (enfj@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김재은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