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한솔플라톤, 중등 대상 마스터캠프 출시


입력 2022.12.16 09:00 수정 2022.12.16 09:00        김준평 기자 (kimjp234@dailian.co.kr)


교육전문기업 한솔교육(대표 김인환)의 한솔플라톤이 중등 대상 프로그램을 확대한다. 기존 중학교 1~2학년을 대상으로 제공 중인 파워캠프, 점프캠프에 마스터캠프를 새로 출시했다.


한솔플라톤 M플라톤은 학교 서술형 평가와 특목고 입시준비, 대입 논술까지 대비할 수 있는 중등 전문 사고력 교과 논술 프로그램이다. 논술식 학습 전략을 통해 핵심 교과 지식을 이해하고 학습 전이 능력을 키워 논술과 개별 교과에서 요구하는 사고 능력을 통합적으로 계발할 수 있다.


한솔플라톤이 새로 선보이는 ‘마스터캠프’는 중3, 예비 고교생을 위한 교과 문해력과 학업 설계 역량을 강화하는 단계로 구성된다. 계열별 진로 탐색 및 과목 선택, 학습 전략 제공, 교과 문해력 강화, 교과 탐구활동 실전 연습이 가능하다. 또 서ㆍ논술, 토의, 토론, 구술, 스피치 등 학습 역량 향상 및 수행평가에 대비할 수 있고 교과 독해와 독서 세미나를 통한 교과 문해력 향상이 가능하다. 교과 탐구활동 연습으로 학생부 세부 능력 및 특기사항을 준비하며 학습 관리 역량도 향상할 수 있다.


한솔플라톤 관계자는 “2025 고교학점제 도입과 2028년 대입 개편에 수능의 서ㆍ논술형화의 가능성이 높아지면서 이에 대한 대비가 필수로 자리잡는 추세다. 독서, 토론, 논술 분야는 이론과 원리 학습만으로는 역량이 키우기 어려운 만큼 유형별, 단계별로 실력 향상을 목표로 하는 전략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한솔플라톤 M플라톤에 대한 내용은 한솔플라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준평 기자 (kimjp234@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