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타필은 지난 16일 명동 올리브영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브랜드 뮤즈인 배우 이세영과 함께한 팬사인회를 성료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팬사인회는 올리브영의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세타필X초록우산어린이재단 콜라보레이션 패키지’를 1개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응모권을 제공하고, 응모한 고객 가운데 추첨을 통해 선정된 50명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특히 해당 제품을 구매하면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세타필 제품이 기부되어 이세영의 팬들과 더불어 나눔 활동에 동참하고자 하는 고객들에게도 높은 호응을 얻었다.
팬사인회를 위해 명동 올리브영 플래그십 스토어에 방문한 이세영은 팬들에게 사인을 전달하고, 시종일관 밝은 모습으로 소통하며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가졌다.
현장에서는 참가자들을 위한 SNS이벤트도 마련됐다. 세타필의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을 팔로우한 고객에게는 세타필의 대표 제품인 ‘세타필 모이스춰라이징 로션’과 ‘울트라 젠틀 바디워시’로 구성된 여행용 미니어처 키트를 증정했다.
김연희 갈더마코리아 대표는 “이번 팬사인회 이벤트에 참여해주신 고객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행사가 성황리에 마무리 돼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민감 피부를 위한 더마 솔루션이 되어줄 제품을 꾸준히 선보이는 것은 물론 의미 있는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에게 다채로운 경험을 선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