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레욜라 메스프리 제품 선물
완구 기업 데이비드토이가 켄싱턴호텔앤리조트와 협업해 산타의 선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연말을 맞아 가족 단위로 호텔을 이용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데이비드토이가 국내 유통을 담당하고 있는 글로벌 문구/완구 브랜드 크레욜라(Crayola)의 제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데이비드토이는 크레욜라 상품 중 색칠놀이를 할 수 있는 메스프리 제품을 켄싱턴호텔앤리조트에 제공, 호텔을 방문한 고객들에게 선물로 증정한다.
메스프리 제품 중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디즈니 프린세스, 엉덩이탐정, 베이비버스, 프린세스 미미, 미니언즈 캐릭터가 그려진 패드와 마커가 랜덤으로 제공된다.
특히 크레욜라 메스프리는 전용지 이외의 벽지나 옷, 가구 등에 색이 묻어나지 않아 깨끗하게 색칠놀이를 할 수 있어 부모님들이 낙서 걱정없이 개인 시간을 즐길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크레욜라를 받는 산타의 선물 프로모션은 오는 12월31일까지 진행되며, 이벤트 진행 지점은 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 설악밸리, 경주, 지리산하동, 충주, 제주한림, 서귀포, 제주중문 등 총 8개 지점이다.
데이비드토이 관계자는 “크레욜라는 태양에너지를 사용하는 공장에서 만들어 친환경적인 브랜드이자 KC안전검사를 완료한 무독성 제품”이라며 “특히 메스프리 제품은 전용 종이 외에 다른 곳에 색이 묻지 않아 호텔 및 리조트에서도 마음 놓고 사용하기 좋아 켄싱턴호텔앤리조트와 함께 행사를 진행하게 됐으며, 현재 다양한 업체와 협업을 기획 중”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