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훈 한길종합건설(주) 대표“우리 사회가 더욱더 따뜻해지기를 희망합니다”
의정부시는 ‘경기북부상공회의소 의정부시상공회’가 나눔리더스클럽에, 한길종합건설(주) 이상훈 대표와 ㈜대산엘리베이터 나승은 대표가 나눔리더에 가입됨에 따라 인증패 전달식을 가졌다고 22일 밝혔다.
나눔리더스클럽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나눔 문화를 선도하기 위해 1000만 원 이상을 일시에 기부하거나 3년 이내 1000만 원 이상의 기부금을 약정한 단체나 모임이 가입할 수 있다.
나눔리더는 100만 원 이상을 일시에 기부하거나 1년 이내 100만 원을 기부하는 개인 기부자가 가입할 수 있는 기부프로그램이다.
연말을 맞아 의정부시상공회는 성금 500만 원을 의정부시에 기탁했다.
한길종합건설(주) 이상훈 대표와 ㈜대산엘리베이터 나승은 대표는 개인 자격으로 각각 성금 100만 원씩을 기탁해 따뜻한 온정의 손길을 나눴다.
이상훈 회장은 상공회 대표로서 나눔리더스클럽 인증패뿐만 아니라 개인 자격으로도 기부금을 기탁해 나눔리더 인증패를 함께 받았다.
이상훈 회장은 “어려운 분들에게 최대한 많은 도움의 손길이 닿아 우리 사회가 더욱더 따뜻해지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나눔리더 인증패를 받은 나승은 대표는 “나눔리더에 가입하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추운 연말이지만 어려운 이웃들에 대한 온정을 나누며 따뜻한 겨울이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김동근 의정부시장은 “경기침체 등 불안정한 상황으로 어려운 시기임에도 불구하고 나눔을 통해 지역사회와 소통하는 기업인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기부받은 성금은 소외된 이웃들의 삶에 보탬이 될 수 있도록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