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 승 진
▲최진호 부사장(홍보실장)
여자친구가 성관계 거부하자 목에 베개 올려놓고 밟아 기절시킨 30대
연인이 성관계를 거부한다는 이유로 목에 베개를 올려놓고 밟거나 흉기를 들고 협박한 30대 남성이 징역형 집행유예를 선고받았다.27일 지역 법조계에 따르면 대전지법 형사3단독(재판장 오명희)은 특수상해, 특수협박 혐의로 기소된 A(32)씨에게 징역 1년, 집행유예 2년을 선고했다. 또 보호관찰도 함께 명령했다.A씨는 지난 10월 10일 오후 6시께 대전 유성구에 있는 피해자 B(28·여)씨 집에서 술에 취해 잠을 자던 중 피해자가 집에서 나가라고 하자 화가 나 말다툼을 하던 중 흉기를 갖고 와 욕설하며 죽이겠다고 협박한 혐의를 받는다…
"저번에도 주셨는데, 귀하게 쓸께요"…법무부 "피의사실 공표? 국회법 따른 정당한 설명"
한동훈, 국회 본회의서 노웅래 체포 동의 이유 조목조목 설명…검찰 수집증거 나열"공여자 측과 참고인 진술 일관…이 정도로 확실한 증거 나오는 경우 못 봐""저번에 그거 제가 잘 쓰고 있는데…" 노웅래 목소리와 돈 봉투 부스럭 소리까지 담겨법무부 "표결 전 근거자료로서 범죄혐의·증거관계 설명, 국회법 제39조의 법무부 장관 임무"
회사에서 내연관계 의심받자 이별통보한男, 내연녀에 안구적출 당했다
이별을 통보한 내연남이 잠들자 흉기로 찔러 50대 여성이 중형을 선고받았다.대구지법 서부지원 형사1부(임동한 부장판사)는 살인 등의 혐의로 기소된 A 씨(51·여)에게 징역 12년을 선고하고 3년간 보호관찰을 명령했다고 22일 밝혔다.A씨는 지난 7월 19일 오전 6시경 내연남 B씨(67)의 집에서 잠들어 있는 B씨의 오른쪽 눈과 가슴, 목 등을 흉기로 여러 차례 찔러 살해하려 한 혐의로 재판에 넘겨졌다.B씨는 집 밖으로 뛰쳐나가 목숨은 건졌으나 전치 8주의 상해를 입고 안구적출과 폐 손상 등 영구 장애가 생겼다.A씨는 범행 직후 …
박지원·서욱 기소…與 "월북 몰이 조작 진실이 밝혀지고 있다"
檢, 서해공무원피격사건 관련 불구속 기소직권남용·허위공문서작성 등 혐의與 "北 눈치 살피던 文 정권의 월북 조작"
유동규 "이재명은 비겁한 사람…영화처럼 나한테 왜 그랬는지 묻고 싶어"
"'시민을 이롭게 하겠다'는 이재명 말 믿고 돈 마련해 주려고 했던 것""성남서 발생한 모든 사업 이재명 통하고 있어…대장동도 마찬가지""대장동 Q&A 만든 김문기 모른다는 이재명 말 듣고 진술 하기로 결심""나는 정진상·이재명 보호해주려 했는데…그들은 내 뒤에 숨었다"
윤 대통령, 틈만 나면 '2030 청년 챙기기'…왜?
'구치소 청문회'에 이어…野, 헌정사 최초 '대행 2명' 불러놓고 공방
지방 ‘미분양 쇼크’ 빨간불…‘CR리츠’ 출시한다지만 실효성 ‘글쎄’
[르포] “싸게 사려면 줄 서야죠”…한파에도 발길 끊이지 않는 ‘성지’ 약국
서희원 이어 독감 합병증 사망?…20대 유망 배우, 감기 증상 뒤 돌연 숨져
[속보] 서울 지하철 9호선 선로 고장으로 열차 지연…'출근길 혼잡 예상'
실시간 랭킹 더보기
경제 많이 본 기사 더보기
정기수 칼럼
부정선거 교(敎) 신도들에게 주는 4가지 숫자
함께 읽는 통상
미국 신정부 출범에 대처하는 나라들의 자세
배종찬의 정치빅데이터
이념 성향에 권위 무너진 헌법재판소
기관 단타 막는 코너스톤, 7년 표류 끝내야 [기자수첩-금융증권]
국민의힘 지지율이 '허수' 아닌 '상수' 되려면 [기자수첩-정치]
원료 국산화 위해 칼 빼든 정부…넘어야 할 ‘고개’ [기자수첩-산업IT]
· KB금융, 주주환원 실망감에 5%대 급락
· ‘혹독한 신고식’ 치른 LG CNS, 상장 이틀째 1% 반등
· LG CNS, 코스피 상장 첫날 약세...공모가比 5%↓
· 효성중공업, 역대 최대 실적에 11%대 강세
· 삼성전자, 이재용 ‘10년 사법리스크’ 일단락에 4% 강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