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리틀그라운드, 용산 아이파크몰 신규 오픈


입력 2023.01.09 14:45 수정 2023.01.09 14:45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리틀그라운드 용산 아이파크몰점.ⓒ서양네트웍스

서양네트웍스의 프리미엄 키즈 셀렉숍 리틀그라운드는 신규 매장을 용산 아이파크몰에 오픈했다고 9일 밝혔다.


리틀그라운드는 최근 급증하는 프리미엄 유아동복에 대한 수요에 발맞춰 매장 확대에 나섰다. 윙켄, 스텔라 맥카트니 키즈 등 주요 수입 브랜드와 주니어 타겟 브랜드 강화를 통해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한다.


로맨틱하고 사랑스러운 무드로 여아는 물론 엄마들이 더 좋아하는 브랜드 ‘룰라비’도 샵인샵으로 오픈해 한 공간에서 둘러볼 수 있다. 룰라비는 감각적인 빈티지 패턴과 네추럴한 무드 바탕의 트렌디한 아이템으로 리틀그라운드 내에서도 높은 인기를 차지하고 있다.


또한 리틀그라운드 용산아이파크몰점에서는 오직 룩스루에서만 만나볼 수 있던 ‘The Animals Observatory 2015베이직 패밀리 라인’도 구매할 수 있다.


오픈을 기념해 고객을 위한 특별한 사은품도 준비됐다. 룰라비 매장에서 20만원 이상 구매 시 룰라비악세사리와 스페셜 캘린더를, 리틀그라운드에서 20만원 이상 구매 시 미니토트백과 스페셜 캘린더를 증정한다.


서양네트웍스 관계자는“리틀그라운드의경우 다양한 프리미엄 브랜드 제품을 한 눈에 둘러볼 수 있어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이 늘고 있다”며 “용산 아이파크몰점을 기점으로 올해는 오프라인 매장 확대와 브랜드 강화에 주력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