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GH, 기회발전소 사업 민간사업자 공모


입력 2023.02.13 16:02 수정 2023.02.13 16:02        김명승 기자 (kms3327@dailian.co.kr)

젊은 창업가 및 프리랜서 대상, 판교에 오픈형 공유 오피스 제공


GH 기회발전소ⓒGH 제공


경기주택도시공사(GH)는 'GH 기회발전소' 사업의 조성 및 운영에 대한 위탁 업무를 수행할 민간사업자를 공모한다고 13일 밝혔다.


GH 기회발전소는 GH와 민간사업자가 협력하는 오픈형 공유 오피스로, 젊은 창업가 및 프리랜서를 대상으로 창업 및 성장의 공간을 제공하며 여기서 발생되는 수익을 투자교류회 개최 등에 재투자해 성장의 기회로 제공하는 사업이다.


이번 사업 대상지는 판교 제2테크노밸리 내 핵심입지에 건립 중인 글로벌비즈센터 업무시설 1층 로비에 위치하며, 면적은 약 2275㎡이다.


신청대상은 GH기회발전소 조성 및 운영에 대한 위탁업무를 수행할 능력을 갖춘 단독 법인으로, 우선협상대상자는 신청자가 제출한 사업계획서에 대한 평가를 통해 선정된다. 다음달 17일 방문 접수를 통해 가능하며, 우선협상대상자 선정 발표는 3월 27일 예정이다.


김세용 GH 사장은 "GH 기회발전소 사업이 젊은 사업가, 개발자들을 위한 창업의 기회, 기업 성장의 기회, 나아가 투자의 기회를 제공하는 시범사업으로서의 역할을 기대한다"며 “향후에도 판교의 부족한 부분을 채우는 미래 지향적인 사업을 지속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GH 홈페이지에 게시한 공모지침서 등을 참고하면 된다.


김명승 기자 (kms3327@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김명승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