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구리시 동구동 주민자치센터 내 헬스장, 새롭게 바뀌었다


입력 2023.03.03 06:03 수정 2023.03.03 06:03        이도환 기자 (dohwan@dailian.co.kr)

헬스장 내 남성 탈의실과 락커, 여성 탈의실 등 새롭게 리모델링

구리시 동구동 주민자치센터 내 헬스장이 리모델링으로 새롭게 바뀌었다.ⓒ구리시

경기 구리시 동구동 행정복지센터는 지난 25일과 26일, 이틀간 주민자치센터 이용자들의 편의를 증진하기 위해 주민자치센터 내 헬스장 개선공사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공사는 헬스장 내 남성 탈의실은 좁고 옷 등을 보관할 락커가 부족하고, 여성 탈의실은 외부에 노출될 우려가 있다는 이용자들의 불편 사항에 따라 동구동 주민자치위원회와 협력해 추진하게 됐다.


특히, 동구동 주민자치위원회 체육 분과 위원들이 주축이 되어 공사를 진행했으며, 공사 후 마감 청소 등 봉사활동을 통해 실질적인 주민자치 활동을 실현하고 더욱 개선된 헬스장 환경을 제공할 수 있는 계기가 됐다.


조승현 주민자치위원회 위원장은 “주민자치센터를 이용하는 모든 이용자들의 불편사항을 조금이나마 해소할 수 있는 기회가 되어 기쁘게 생각하고, 앞으로 생활체육 프로그램운영 활성화를 통한 주민들의 건강증진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김병선 동구동장은 “동구동 주민자치위원회에서 주민 편의와 복지를 증진하기 위해 노력하는데 대해 감사하다”고 전했다.

이도환 기자 (dohwan@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이도환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