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양평군 배드민턴협회장기대회 및 3대 협회장 취임식 개최


입력 2023.03.14 08:29 수정 2023.03.14 08:29        이도환 기자 (dohwan@dailian.co.kr)

조명기 신임회장 “생활체육의 기본인 배드민턴이 더욱 발전하고 부흥할 수 있도록 힘쓰겠다”

양평군 배드민턴협회가 '제15회 양평군배드민턴협회장기대회‘ 개회식 및 3대 협회장 취임식을 개최했다.ⓒ양평군

경기 양평군 배드민턴협회(회장 조명기)는 13일, 갈산체육공원 배드민턴전용구장에서 ‘제15회 양평군배드민턴협회장기대회’ 개회식 및 3대 협회장 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번 대회는 13일부터 14일까지 양일간 치러지며 총 237팀의 배드민턴 동호인이 참여했다. 첫 날에는 혼합복식 전 경기, 둘째 날에는 남·여 복식 전 경기가 진행된다.


이날 개회식 및 취임식 행사에는 전진선 양평군수와 양평군의회 윤순옥 의장, 지민희 의원, 오혜자 의원, 양평군체육회 정상욱 회장을 비롯한 체육관계자 등이 참석했다.


전진선 양평군수는 “새로이 중책을 맡은 조명기 회장의 취임을 축하하며, 배드민턴은 생활체육의 선두종목인만큼 앞으로도 군민 건강증진과 양평군 체육진흥에 많은 역할을 해줄 것을 당부드린다”며 “양평군도 우리군민과 군 체육발전을 위하여 아낌없는 지원을 할 것”이라고 말했다.


조명기 협회장은 “이번 대회를 통해 배드민턴협회 회원간 화합과 친목을 도모할 수 있기를 바란다”며 “생활체육의 기본인 배드민턴이 더욱 발전하고 부흥할 수 있도록 회원 모두가 다같이 힘써주시길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이도환 기자 (dohwan@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이도환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